아크메드라비(ADLV)가 뉴 심볼 로고 활용한 23 F/W 시즌 제품을 오는 8월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크메드라비의 F/W 시즌 신제품들은 기존 디자인과는 다르게 빈티지하고 레트로한 오브제에서 영감을 받아 새로운 크리쳐 시리즈를 선보일 예정으로, 레트로한 컬러감과 아트웍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빈티지한 컬러감에서 영감을 받은 만큼 다양한 워싱 기법을 활용하여 아이템마다 소재, 터치감, 실루엣, 컬러감을 한층 더 살려 소비자들이 더욱 다양하게 활용하고, 취향껏 착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또한 F/W 시즌에 맞춰 아크메드라비에서 내세운 새로운 뉴 심볼 로고를 제품 속 아트웍, 로고플레이 뿐만 아니라 액세서리와 디테일에서도 퀄리티 높게 적용했다.
아크메드라비 관계자는 “이번 F/W에서는 크리쳐 컨셉과 함께 새로운 모델과도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과 활동으로 브랜드를 넓혀가는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웃도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