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프리미엄 세제 프로쉬가 배우 김혜자와 함께 ‘식물에서 온 놀라운 세척력’ 이라는 컨셉으로 제작한 알로에베라 고농축 세탁세제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환경 오염을 최소화 하기 위해 노력하는 프로쉬만의 방향성을, 다양한 사회적 가치에 관심을 두며 선한 영향력을 꾸준히 행사해 온 배우 김혜자의 목소리와 이미지를 통해 널리 알리기 위해 제작되었다. 개구리가 사는 물에서 세탁이 가능할 정도로 순한 성분임에도 이와 대비대는 새로운 차원의 탁월한 세척력을 보여주는 공식 캐릭터 프로리의 모습으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성을 가시적으로 보여준다.
알로에베라 고농축 세탁세제는 99.9% 생분해되며 유럽연합의 대표 환경인증 ‘EU 에코라벨’을 획득하여 환경에 대한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했다. 유럽산 식물유래성분과 식물성 계면활성제, 알로에 원물 추출물 등을 함유하여 피부과 테스트를 통과할 정도의 저자극 제품이지만 3중 파워 효소를 최적으로 배합하여 땀, 먼지, 음식물 얼룩 등 생활오염을 효과적으로 세척한다.
일반적으로 세척력이 강할수록 섬유 자극이 우려되지만, 알로에 원물 추출물을 함유하여 세탁 중 섬유 조직이 눌리고 엉키지 않게 섬유 손상을 방지한다. 식물 주성분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도 통과하여 온가족 세탁세제로 적합하다.
프로쉬 관계자는 “이번 TV 광고는 프로쉬의 방향성과 제품의 우수함을 모두 보여줄 수 있는 콘텐츠다. 앞으로도 김혜자 님과 함께 프로쉬만의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잘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