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고기능성 캐주얼 아이템으로 젊은 층 공략
<아이더> 고기능성 캐주얼 아이템으로 젊은 층 공략
  • 아웃도어뉴스
  • 승인 2011.0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투코리아(대표 정영훈)에서 전개하는 <아이더>가 2008년 F/W시즌에는 더욱 향상된 고기능성 소재에 <아이더>만의 독특한 디자인을 결합시켜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아이더>가 2008년 F/W 시즌에 선보이는 가을용 윈드스토퍼 재킷은 초발수 처리를 한 고밀도 원단을 사용해 3~4시간 동안 비에 젖는 것을 막아줘 기상변화가 심한 가을철 날씨를 대비할 수 있게 했다.

<아이더> 다운재킷은 보온력이 뛰어난 북유럽 오리털과 방수 겉감 원단을 사용해 보온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며, 캐주얼한 멀티 포켓 디테일, 슬림한 착용감 등 신선한 느낌의 캐주얼한 재킷을 선보여 차별화를 꾀했다. 또한 티셔츠 라인은 활동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신축성과 보온성이 우수한 미국 수입원단인 폴라텍의 파워 스트레치와 파워 드라이 등을 사용하여 고어텍스 재킷 및 다운재킷 안에 맞춰 입을 수 있다.

김연희 디자인 실장은 “올 하반기에는 한층 부드러운 느낌을 가미한 캐주얼 스타일의 소프트 아웃도어룩이 유행할 것으로 보인다”며 “카고 팬츠와 밀리터리, 플라워패턴의 티셔츠, 멀티포켓 디테일이 가미된 재킷을 코디한다면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세련되고 젊은 이미지의 느낌으로 아웃도어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고 밝혔다.

한편 <아이더>는 2008년 F/W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신상품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9월1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7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양말, 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모자나 장갑, 25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집티셔츠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02-468-7781 www.k2outdoor.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