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용품을 제작하며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스노우라인이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을 수상했다.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소비자들의 요구를 끊임없이 수용한 스노우라인은 5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국내 토종 캠핑용품 브랜드 스노우라인이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5월 2일 콘래드 서울에서 진행된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사 브랜드키가 매년 전국 소비자 조사를 통해 높은 브랜드 충성도를 확보한 브랜드 및 인물을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조사에는 전세계 36개 국에서 실시하는 충성도 리서치를 바탕으로 매년 글로벌 로열티 리더들을 발표하는 브랜드키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으로 개발한 BCLIBrand Customer loyalty Index 조사 모델을 적용했다. 인물・문화 부문은 브랜드 신뢰, 애착, 타인 추천 의도 세 가지 항목을 조사하며, 브랜드를 향한 소비자의 감정적, 태도적 로열티를 측정한다. 스노우라인은 꾸준한 고객 만족 서비스를 통해 캠핑용품 부문에서 5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1991년 창업한 스노우라인은 30여 년의 시간 동안 캠핑용품을 개발해왔으며,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한국을 대표하는 캠핑 브랜드로 성장했다. 뛰어난 품질과 다양한 라인업 구축, 철저한 A/S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있는 스노우라인은 제품의 안정성과 환경친화적 인 브랜드 철학, 소비자를 위한 A/S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스노우라인은 코로나19로 전 세계가 꽁꽁 얼어붙었던 시기에 오히려 성장을 거듭했다. 비대면이 일상화되던 시기에 캠핑은 가족이 소규모로 힐링을 얻는 액티비티로 떠올랐고, 전국적으로 캠핑붐이 일었다. 다시 전 세계가 교류를 시작한 이후 캠핑의 열풍은 다소 사그라 들었지만 꼼꼼한 사업계획과 안정 속 성장을 추구하는 스노우라인은 매년 꾸준한 성장을 이루며 사업을 확장중이다.
최진홍 스노우라인 대표는 “스노우라인이 올해 34주년을 맞이했다. 처음부터 지금까지 줄곧 고객을 위한 아이템을 만들어왔고, 이것이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얻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사랑을 잊지 않고 좋은 제품을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스노우라 인이 충남 예산에 새로운 캠핑장을 오픈했다. 다양한 시설들을 마련해 스노우라인 유저들의 꿈의 캠핑장을 만들었다”고 전했다.
스노우라인이 오픈한 캠핑장은 충남 예산에 약 3만 7천 평의 부지를 매입해 캠핑장과 카페, 테마 공간 등을 조정하고 스노우라인 유저들을 대상으로 운영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