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30분만에 완판”…뉴트리코어 ‘메타바이옴 다이어트 유산균 V2’ 인기
“홈쇼핑 30분만에 완판”…뉴트리코어 ‘메타바이옴 다이어트 유산균 V2’ 인기
  • 정상용
  • 승인 2023.05.26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쇼핑 완판 신화의 다이어트 유산균 ‘뉴트리코어 메타바이옴 다이어트 유산균 V2’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해당 제품은 지난 3월 CJ온스타일에서 첫 선을 보인 당시 방송 30분만에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뉴트리코어 메타바이옴 V2는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식물 유래 다이어트 유산균을 주원료로 사용한 제품이다. 현존하는 4500여종의 유산균 중에서 비만 세포를 케어할 수 있는 식물 유래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커베터스 HY7601과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KY1032를 1:1 황금 비율로 배합해 장 건강부터 체지방 감소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살아있는 프로바이오틱스를 100억마리 보장하며,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와 프락토올리고당, 갈락토올리고당, 자일로올리고당 등 3중 프리바이오틱스로 유익균의 생육과 활성을 더욱 높여준다. 여기에 에너지 생성 및 대사, 탄수화물에 필요한 비오틴과 비타민B1을 함께 함유해 다이어트와 함께 건강도 챙길 수 있다.

제조하는 과정에서 화학성분을 일절 사용하지 않는 뉴트리코어의 원칙에 따라 유산균 분말을 만들 때 생산성이나 맛 향상, 제품 안정화를 위해 넣는 이산화규소, HPMC, 스테아린산마그네슘, 카르복시메틸셀룰로스, 향료, 착색료 등을 사용하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뉴트리코어 관계자는 “메타바이옴 V2 다이어트 유산균은 국내 특허 4종을 획득했으며 미국 FDA NDI에 등재된 기술력과 안전성을 입증 받은 유산균 원료를 사용했다”며 “하루 1포로 체지방 감소,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장 건강 등 4중 기능성을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