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강아지 목줄 하네스 브랜드 젠틀우프, 공격적인 신제품 출시
아웃도어 강아지 목줄 하네스 브랜드 젠틀우프, 공격적인 신제품 출시
  • 정상용
  • 승인 2023.05.26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도어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젠틀우프에서 5월, 6월에 걸쳐 공격적으로 신제품을 출시한다. 5월에는 특수 기능이 강조된 멀티 리드줄과 번지 리드줄을 출시했다.

멀티 리드줄은 하나의 리드줄에 두 마리의 반려견을 연결하여 다견 산책에 편리함을 더해주는 제품이다. 카라비너 고리와 웨빙 하단부에 줄 꼬임 방지 기능을 2중으로 탑재하여 두 마리 반려견의 분리된 움직임에도 리드줄이 꼬이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번지 리드줄은 줄 하단에 신축성 있는 번지 웨빙을 더해 반려견과의 러닝에 최적화되어 있는 제품으로, 반려견의 역동적인 움직임에 의해 발생할 수 있는 충격을 완화해 준다. 손잡이 부분을 늘려 크로스로 메거나 허리에 착용할 수 있어 Hands-Free 기능이 강조된 제품이다.

젠틀우프는 다양한 기호의 고객들을 사로잡기 위해 다양한 컬러 라인도 새롭게 선보인다.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하네스 제품군에 Tan, Khaki, Olive 색상이 추가됐으며 목줄과 리드줄에는 Tan, Olive 색상이 추가됐다. Tan, Khaki 색상은 사막과 밀림을 모티브로 추출한 색상으로 고급스럽고 택티컬한 아우라가 돋보인다. Olive 색상은 밝고 쨍한 초록색 계열의 색상으로 다가오는 여름에 맞추어 청량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젠틀우프는 신제품 런칭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