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누카 사과로 만든 '아누카리치 샴푸’ 26일 홈앤쇼핑 런칭
아누카 사과로 만든 '아누카리치 샴푸’ 26일 홈앤쇼핑 런칭
  • 정상용
  • 승인 2023.05.28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비네이쳐스가 지난 5월 27일 오후 7시35분부터 8시40분까지 인기 홈쇼핑 채널인 ‘홈앤쇼핑’에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샴푸 ‘아누카리치 샴푸’의 성공적인 첫 렁칭을 마쳤다고 전했다.

비네이쳐스의 ‘아누카리치 샴푸’는 현대홈쇼핑과 CJ홈쇼핑 그리고 NS홈쇼핑까지 이미 많은 사랑을 받으며 매진기록을 세웠으며 이번 27일 홈앤쇼핑 방송까지 진출을 하였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의 보고까지 완료된 아누카리치샴푸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하여 두피의 진정효과와 두피 안티에이징 등 탈모증상완화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정을 받은 샴푸로 설페이트와 실리콘이 들어가지 않아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된 제품이다.

또한 함께 판매된 식품 ‘아누카리치’와 ‘아누카리치 샴푸’의 원료로 꼽히는 이탈리아산 아누카사과에는 모발에 함유된 케라틴이라는 성분을 촉진시키는 프로시아니딘 B2가 부사, 골든딜리셔스 같은 일반적인 과일보다 3배 더 함유되어 있다.

이미 유럽쪽에서는 아누카사과 원료가 탈모완화와 예방쪽에 도움을 준다고 널리 알려져 식품과 건강기능식품 그리고 화장품쪽에도 사용되고 있다.

‘아누카리치 샴푸’ 안에는 아누카원과의 원료 이외에도 탈모 기능성 원료인 ‘소이액트’가 포함되어있어 모발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고 또한 부원료로 함유된 검정콩과 비오틴 그리고 판테놀, 카페인 등까지 함유가 되어 있다.

업체 관계자는 “‘2023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KCAB)’의 모발영양제 부분에서 대상까지 수상한 이력이 있는비네이쳐스의 아누카리치는 단순 원물을 추출해내는 것이 아니라 유효성분을 활성화하기 위하여 HDR공법까지 도입하여 현 시장에 출시된 어떤 제품보다 순 이탈리아산 아누카사과추출 분말 함유량이 가장 높은 40%를 함유하고 있으며 오는 29일 CJ홈쇼핑, 30일 현대홈쇼핑까지 지속적으로 절찬리 유명 홈쇼핑 채널에서 판매할 것”이라고 알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