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사이드(URBANSIDE)가 자체 설계한 에어텐트 라인업의 첫 제품으로, '에어블룸 맥스(MAX)'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어블룸 MAX는 혁신적인 에어블룸™(Air Bloom) 기술을 적용하여 최적의 곡선 설계로 공간 효율성과 강한 바람에도 견딜 수 있는 내구성을 구현했다. 내부 테두리의 죽는 공간을 최소화하고 출입이 편리한 높은 도어로 편안한 사용을 제공한다.
에어블룸 MAX는 크레센트 파노라마™ 윈도우와 맞춤형 우레탄으로 구성되어 4계절 내내 자연의 경관을 광활하게 즐길 수 있다. 세 개의 창문은 아름다운 초승달과 같은 곡선을 그리며 배치되어 햇빛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면서도 넓은 시야감을 제공한다.
에어블룸 MAX는 고급 면혼방 TC(Tetron Cotton) 소재와 고급 부자재로만 구성되어 프리미엄 텐트의 퀄리티를 챙겨준다. 이를 통해 완벽한 감성적인 글램핑 경험을 제공한다.
어반사이드는 "에어블룸 MAX는 최신 기술과 디자인을 결합하여 캠핑 라이프를 혁신적으로 변화시킬 것"이라며, 이번 출시로 캠핑 팬들에게 더욱 편안하고 쾌적한 캠핑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에어블룸 MAX는 감성적인 글램핑을 위한 면혼방 소재와 돔쉘터 구조로 완성도 높은 캠핑 경험을 제공한다.
어반사이드는 도심에서 벗어나 미지의 모험에서 오는 설렘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브랜드로 이번달 5월 나혼자산다 방영 중 비투비 창섭이 화로대를 사용하며 인기가 급상승하고있으며, 최근 가수 초아와 한류 스타 장근석 등 연예인들이 어반사이드 제품을 사용하며 화제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브랜드 빌더 컴퍼니, 주식회사 밀리밀(MILIMEAL CO.,LTD)에서는 어반사이드 브랜드를 통하여 국내 아웃도어 시장의 확대에 따라 화로대 이외에도 차박텐트, 타프, 펜타폴 폴대, 윈드스크린, 스타체이서 리빙쉘, 에어블룸&에어배럴 에어텐트 등을 성공적으로 런칭시키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있습니다. 특히 올 겨울에는 고기능성 친환경 업사이클링 패딩, 고스트덕 라인과 백패킹을 위한 택티컬 스타피시돔을 출시할 계획으로 고객들의 요구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제품을 개선하고 새로운 제품을 선보일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