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피펜(XPPen), 글로벌 자동차사에 액정 타블렛 제품 공급
엑스피펜(XPPen), 글로벌 자동차사에 액정 타블렛 제품 공급
  • 정상용
  • 승인 2023.05.2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드로잉 타블렛 전문 브랜드 엑스피펜(XPPen)은 자사의 액정 타블렛 제품이 세계 최고의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 B사의 6개 오프라인 협력사들의 고객 접점에서 사용되고 있다는 소식을 전했다.

고객들은 XPPen의 Artist 10 (2세대) 액정 타블렛을 이용하여 전자 사인을 손쉽게 진행할 수 있어 업무 효율성과 대 고객 만족도를 크게 향상시키고 있다.

태블릿 전문 브랜드 엑스피펜(XPPen)의 백봉철 한국지사장은 “해당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사는 고객 판매 접점에서 전자 사인을 편하게 실현할 수 있는 디바이스를 찾는 도중 여러 타 브랜드의 제품과 비교 및 검토를 통해 최후 XPPen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다. XPPen은 가성비가 뛰어나고, 우수한 품질과 기술적 세계최고의 수준에 있을 뿐 아니라, 세련된 디자인과 다양한 사이즈 보유하여, 필요에 부합되는 선택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이번에는 총 600여대의Artist 10 (2세대) 액정 타블렛이 공급되었고, 현재 총 6개의 지점에서 잘 활용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번에 공급된 XPPen의 Artist 10 (2세대) 액정 타블렛은 작년, 2022년 5월에 새로 출시한 신개념 10인치 액정 타블렛이다. 휴대용으로 가지고 다니기에 가장 적당한 10인치 사이즈로 블랙, 그린, 블루, 핑크 4가지 스폐셜한 컬러 옵션을 제공한다. 이뿐만 아니라 따로 키보드를 조작하지 않아도 사용자 설정이 가능한 6개의 단축키를 이용해 효율적인 작업 진행이 가능하다.

또한 Artist 10 (2세대) 액정 타블렛은 XPPen의 아이덴티티로 자리잡은 X3 스마트 칩 스타일러스가 사용됐다. 최신 3세대 디지털 펜 신호 전달 기술인 X3 스타일러스는 최저 3g의 필압을 감지해 보다 정교한 드로잉 작업을 가능케 한다.

이외에도 8,192 레벨의 압력 감도는 물론 최대 60도 틸트 기능까지 지원한다. 마모되기 쉬운 스프링 부품 제거로 인해 업그레이드된 내부 구조가 펜촉이 불필요하게 움직이는 것을 막아주며 스타일러스의 수명을 두 배로 늘렸다.

그리고 프로 급 액정 타블렛에 많이 사용되는 풀라미네이팅 기술도 적용되어 시야오차를 최소화해 종이에 연필로 작업하는 듯한 정확도를 확보했으며 다기능 USB-C와 3in1연결 케이블로 간편하게 펜∙액정 타블렛 모드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엑스피펜(XPPen)은 3만원대 소형 펜 타블렛부터 110만원대 24인치 액정 타블렛까지 다양한 기능과 크기, 가격을 갖춘 제품들을 판매하는 글로벌 디지털 드로잉 타블렛 전문 브랜드다. 국내 총8개의 공식 판매처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을 체험 및 구매 가능하다.

백 지사장은 “저희 XPPen의 제품이 세계 최고의 유명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사의 선택을 받을 수 있는 이유는 지난 17년간 전세계 시장에 드로잉 타블렛을 공급해 왔고, 최근 몇년간 탄탄하게 다져온 브랜드 인지도와 기술력을 인정받았기 때문인 것 같다. 또한 XPPen 제품은 세계적으로 뛰어난 사양과 품질을 자랑하며, 다양한 원천기술과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것이 세계적인 자동차 회사에서 선택된 원인이라고 생각 생각된다”라며 “XPPen에서는 2023년 하반기에 한층 강화된 최첨단 사양의 제품들을 잇따라 선보일 예정이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