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휴식을 위한 선택
편안한 휴식을 위한 선택
  • 김경선 | 양계탁 사진기자
  • 승인 2023.05.22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노우라인' 컴포트릴렉스체어 M・L

따사로운 봄 햇살을 맞으며 힐링을 원하는 캠퍼들을 위한 스노우라인의 신제품 컴포트릴렉스 체어가 출시됐다. 편안함은 기본, 여기에 가벼움까지 갖췄다.




이제 5월은 초여름이다. 아침저녁으로 선선하다가도 오후에는 더위가 느껴지는 시기. 이럴 땐 울창한 나무 숲이 최고다. 피톤치드 가득한 숲에 앉아 지저귀는 새 소리와 바람에 부대끼는 나무의 노래를 듣고 싶다면 꼭 챙겨야 할 필수품이 있다. 캠핑 의자다.
스노우라인에서 새롭게 출시한 신제품 컴포트릴렉스 체어는 자연 속에서 힐링하고픈 캠퍼들에게 안락함을 선물하는 아이템이다. 이름에서 정체성을 드러냈듯 편안한 휴식을 위해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됐다. 의자에 앉으면 체어의 원단이 몸을 감싸주는 구조다. 푹신한 쿠션은 없지만 마치 소파에 앉은 듯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컴포트릴렉스체어는 M과 L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됐다. 두 사이즈 모두 접이식으로 제작해 설치와 해체가 간편하다. 일자형으로 연결된 프레임을 펼쳐 커버를 씌우면 설치 완료. 콤팩트한 사이즈로 수납되는 것은 물론 무게도 가벼워 보관과 이동도 편리하다. M 사이즈는 1.6kg, L 사이즈는 1.8kg으로 가볍지만 내하중 120kg까지 감당할 수 있다.



컴포트릴렉스체어의 가장 큰 장점은 하단 프레임의 높이 조절 기능이다. 테이블 높이에 따라, 사용자의 신 체 특성에 따라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어 활용도와 실용성이 높다. 다리 프레임을 접으면 좌식 모드로 활용 이 가능한 신통방통한 아이템이다.
캠핑을 다니며 여러 가지 테이블을 사용하다 보면 의자와 높이가 맞지 않아 불편한 상황이 종종 발생한다. 의자를 여러 개 챙기면 좋겠지만 이동과 수납을 생각하면 현실적으로는 한 가지로 만족할 수밖에 없다. 컴 포트릴렉스체어는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니 하나의 아이템으로 여러 가지 상황에 알맞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아이디어 제품을 사지 않을 이유가 없다.


FEATURE
소재 폴리에스터, 알루미늄, 나일론
크기 사용 시: 69(W)×61(D)×70-95(H)cm / 66(W)×92(D)×88.5-104(H)cm 수납 시: 42(W)×12.5(D)×13.5(H)cm / 49(W)×13(D)×14(H)cm
무게 1.6kg(내하중 120kg)/1.8kg (내하중 120kg)
색상 올리브카키, 옐로우머스타드, 포레스트블랙
가격 13만5천원/15만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