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메틱 DOMETIC, 유럽 감성의 에어 프레임 팽창식 텐트 ‘산토리니 FTK TC’ 와디즈에 한국최초출시!
도메틱 DOMETIC, 유럽 감성의 에어 프레임 팽창식 텐트 ‘산토리니 FTK TC’ 와디즈에 한국최초출시!
  • 정상용
  • 승인 2023.05.22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부터 펀딩 한정판매 진행
신제품 에어 프레임 팽창식 텐트 ‘산토리니 FTK TC’
신제품 에어 프레임 팽창식 텐트 ‘산토리니 FTK TC’

스웨덴 RV/아웃도어 전문 브랜드인 도메틱 (DOMETIC) 의 한국법인 ‘도메틱코리아’에서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를 통해 금일 신제품 ‘산토리니 FTK TC’를 출시했다.

그동안 국내에서는 카라반이나 모터홈 쪽으로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던 도메틱 (DOMETIC) 은 와디즈를 이용한 펀딩 이벤트를 통해 오토캠핑족, 캠크닉(캠프닉)을 즐기는 다양한 캠퍼들까지 공략하겠다는 계획이다.

와디즈를 통해 공개되는 에어 프레임 텐트 ‘산토리니 FTK TC’는 코튼 35%로 이루어진 소재로 내구성과 통풍성, 발수성이 뛰어나 결로를 막고 소음을 흡수해 초봄이나 늦가을뿐 아니라 쌀쌀한 날씨/비가 오는 날씨에도 텐트를 안전하게 보호해 ‘4계절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텐트’로 단 하나의 텐트로도 계절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도록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산토리니 FTX TC’ 에어 텐트의 경우 3의 넉넉한 폭, 2m 15cm의 사람 평균키 이상의 높이로 쾌적한 공간감을 가졌으며 많은 인원을 수용하더라도 넓은 공간에서 탁 트인 개방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별도의 타프를 설치할 필요가 없어 우중 캠핑을 하더라도 아늑한 캠핑을 즐길 수 있다.

도메틱코리아 관계자는 “금번 와디즈에 출시된 리워드 스펙은 2~4인을 수용할 수 있는 ‘산토리니 FTK 2X4 TC’와 4~8명을 수용할 수 있는 ‘산토리니 FTK 4X8 TC’ 2개의 모델을 중심으로 단독 구성과 풀패키지를 준비했으며, 두 모델은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른 피칭으로 쾌적한 공간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라며 “국내 최초로 출시한 신제품을 더 많은 캠퍼분들께 소개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라고 전했다. 이번 리워드는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고 있어높은 혜택가를 제공받을 수 있다.

도메틱 DOMETIC 은 2022년도 기준 전 세계 7,200여 명의 직원들이 일하고 약 3조 7천억 원의 매출을 거두고 있는 회사로, 약 100여 개의 국가에서 레저용 차량, 보트 및 요트, 아웃도어, 홈가전 관련 상품을 제공해 다양한 12개국 27곳의 공장에서 제품을 생산하는 회사이다. 또한 IF 디자인 어워드, BEST ELEX 어워드, 유러피언 이노베이션 어워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굿 디자인상을 비롯해 수많은 수상 경력으로 디자인과 성능 모두 프리미엄 가치를 인정받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