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지비 23SS 서프컬렉션 래쉬가드 출시, 물놀이 계절 맞아 신상 워터 스포츠웨어 확장
레이지비 23SS 서프컬렉션 래쉬가드 출시, 물놀이 계절 맞아 신상 워터 스포츠웨어 확장
  • 정상용
  • 승인 2023.05.19 1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년 연속 브랜드 파워 1위’ 기록한 래쉬가드 인기브랜드 레이지비가 이번 SUMMER 시즌 공략을 위한 스윔웨어&스포츠웨어 라인을 확장하면서 ‘레이지비 서프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레이지비 서프컬렉션은 스윔웨어, 래쉬가드 뿐만 아니라 기능성 소재의 장점을 부각시킨 일상 및 다양한 스포츠활동에 활용할 수 있는 데일리 액티브웨어를 선보였다.

2010년부터 지속적으로 높은 퀄리티의 상품 개발에 힘써온 레이지비는 수년간의 노하우를 이번 서프컬렉션에 담았으며, 서핑을 모티브로한 스타일리쉬한 그래픽 디자인과 감각적인 로고플레이를 실리콘 프린트로 새긴 디자인으로 안정적이고 경쾌한 무드의 스포츠웨어를 완성했다.

레이지비는 일상과 운동의 경계없이 편안하게 착용하기 위한 기능성 의류를 개발하기 위해 자체 연구 개발한 소재를 활용하여 워터스포츠와 다양한 레저활동에 적합할 수 있도록 중량감을 최소화 하였다. 스포츠웨어 다운 빠른 땀흡수 기능을 더불어 ‘UV차단, 퀵 드라이, 4WAY 스트레치’ 기능 등을 겸비한 고퀄리티의 기능성 의류를 만나볼 수 있고 밝혔다. 특히 레이지비만의 향균 처리 시스템 특허 특허를 보유하고 있어 오랜 시간 수영에도 물 빠짐 걱정없이 착용할 수 있다.

기존 래쉬가드와 차별화된 루즈핏으로 제작 되어 남녀노소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고 체형 커버 뿐만 아니라 트랜디한 컬러감을 표현하기 위해 집중 연구하여 ‘가족래쉬가드, 커플래쉬가드’ 로 활용하기 좋다고 전했다.

래쉬가드와 함께 착용할 수 있는 보드숏 또한 기존의 높은 퀄리티는 유지하면서 가성비를 더한 가격으로 선보였다. 트랜드를 반영한 다양한 컬러감과 활동성을 고려하여 편안함까지 놓치지 않아 데일리룩 뿐만 아니라 휴양지, 워터파크 등에서 패셔너블한 느낌으로 믹스 매치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한편, 레이지비 구종현 대표는 신상품 한정수량 프리오더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신상품 중 베스트 모델은 이미 1차 리오더가 진행됐다고 전했다.

덧붙여 구종현 대표는 올해 유난히 덥고 긴 여름이 예상되어, 보다 많은 고객들이 가벼운 기능성 소재의 레이지비 웨어로 즐거운 여름시즌을 준비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레이지비 공식몰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레이지비 공식몰에서는 2023 신상 프리오더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