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장회원권거래소, 일본골프장회원권 '쿠마컨트리클럽' '창립 회원 신규 모집'
광장회원권거래소, 일본골프장회원권 '쿠마컨트리클럽' '창립 회원 신규 모집'
  • 정상용
  • 승인 2023.05.19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장회원권거래소는 일본 구마모토에 위치한 쿠마cc 골프회원권을 분양한다고 밝혔다.

쿠마cc는 구마모토 남쪽 히토요시 시내에 위치한 컨트리클럽으로 구마모토 공항에서 차로 1시간 거리에 위치해 있다. 2인 플레이 및 노캐디가 가능하고 전 코스 페어웨이에 전동카트 진입이 가능하다.

숙소는 골프장과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선 히토요시 호텔을 이용할 수 있으며, 도보로 3~10분 이내에 온천과 편의점, 식당, 신사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위치해 있으며 고즈넉한 일본 시골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일본의 3대 급류로 꼽히는 쿠마 강이 내려다 보이기 때문에 관광을 겸해 힐링 여행을 하기 좋다.

국내에서 라운딩을 하기 어려운 동계 시즌에도 쿠마cc의 평균 기온은 영상 10~15도를 유지하기 떄문에 동계 골프 여행지로도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하계 평균 온도 또한 30도를 넘지 않아 사계절 쾌적한 라운딩이 가능하며, 한국인 직원들이 상주해 있기 때문에 의사소통에도 문제가 없다.

쿠마cc 골프회원권은 쿠마cc를 비롯해 크라운cc, 체리cc 총 3곳의 골프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크라운cc와 체리cc는 특별 대우를 제공한다.

연회비 평생 면제 및 공항 송영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어 가깝고 편안한 해외골프회원권을 찾는 사람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광장회원권거래소 측은 "국내 골프 인기가 높아지면서 일본 등에 해외로 골프 여행을 떠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다. 쿠마cc 신규 회원을 위해 특별한 사은품도 준비하고 있으므로,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총 세 곳의 골프장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쿠마cc 골프회원권의 주인이 되어 프리미엄 서비스를 누리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