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X, 임성재 우승 기념 브랜드 할인 프로모션 진행
JDX, 임성재 우승 기념 브랜드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정상용
  • 승인 2023.05.18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JDX, 임성재 선수 우리금융 챔피언십 우승 기념해 5월 말까지 전국 매장에서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신한코리아 (대표 김한철)의 골프웨어 브랜드 JDX가 임성재 선수의 KPGA 우승을 기념하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남자골프 세계랭킹 18위로 국내 남자 선수 중 세계랭킹이 가장 높은 임성재는 지난 14일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 우리금융 챔피언십에서 1타 차로 역전 우승하며 드라마틱한 스토리를 써내려갔다. 임성재의 국내 대회 참가는 2019년 제네시스 챔피언십 이후 3년 7개월만으로 오랜만의 국내 경기에서도 녹슬지 않은 기량을 발휘하여 갤러리들의 찬사를 자아냈다.

JDX는 임성재 선수의 극적인 우승을 기념하여 고객 대상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임성재 선수가 이번 대회에서 착용한 ‘로고 패턴 제에리 티셔츠’를 비롯하여 일부 티셔츠와 팬츠 제품을 2만원 할인하는 내용이다. 이번 행사는 5월 말까지만 진행되며, 행사 기간이 끝나면 다시 원래의 가격으로 돌아간다.

JDX는 이와 동시에 큐롯 제품의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여 남녀모두 풍성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

JDX 관계자는 “2018년부터 임성재 선수를 후원하며 그의 성장을 함께해 온 브랜드로서 모처럼 가까이서 응원할 수 있었던 이번 국내대회 우승이 더욱 반갑다”며 “이 기쁨을 JDX 고객 여러분도 함께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많은 분이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JDX 매장 또는 자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