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사이드, 23년형 '스타체이서 MAX' 대형 리빙쉘 텐트 출시
어반사이드, 23년형 '스타체이서 MAX' 대형 리빙쉘 텐트 출시
  • 정상용
  • 승인 2023.05.09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년 5월, 어반사이드가 캠핑 라이프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제품인 '스타체이서 MAX 딥카키'를 출시했다.

기존에 출시된 스타체이서 시리즈에서 사용자들의 업그레이드 피드백을 수집하여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대폭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7M급 기함급 대형 텐트를 채택하여 내부 공간의 답답함을 해소하고, 4면 문 개방으로 넓은 공간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이너텐트에 누워 하늘을 볼 수 있는 스타체이서맥스(MAX)는 이전 모델과는 달리, 4개의 우레탄 창문으로 개방감을 극대화했으며, 프리미엄 매쉬 소재의 4면 메쉬 윈도우와 천장 벤틸레이션을 적용하여 여름철 벌레 걱정을 덜어주었다.

또한, 리빙쉘 최초로 폴대까지 카키컬러를 적용하여 낮에는 글로우카키로 밝고 산뜻한 느낌을 주며, 밤에는 딥카키로 택티컬한 느낌을 준다. 기본 구성인 플라이 시트부터 전면 맞춤형 우레탄 창까지 사용 가능하여 4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높은 만족도를 제공한다.

어반사이드 측은 "스타체이서 MAX 딥카키는 사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여 대폭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새로운 캠핑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출시로 캠핑 팬들은 더욱 쾌적하고 편안한 캠핑 라이프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어반사이드는 도심에서 벗어나 미지의 모험에서 오는 설렘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브랜드로 이번달 5월 나혼자산다 방영 중 비투비 창섭이 화로대를 사용하며 인기가 급상승하고있으며, 최근 가수 초아와 한류 스타 장근석 등 연예인들이 어반사이드 제품을 사용하며 화제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브랜드 빌더 컴퍼니, 주식회사 밀리밀에서는 어반사이드 브랜드를 통하여 국내 아웃도어 시장의 확대에 따라 화로대 이외에도 차박텐트, 타프, 펜타폴 폴대, 윈드스크린, 스타체이서 리빙쉘, 에어블룸, 에어배럴 에어텐트, 선다우너 라인업 등을 성공적으로 런칭시키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있습니다. 회사는 고객들의 요구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제품을 개선하고 새로운 제품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