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피트니스넘버원, 지역 시민들을 위해 무료 케어 프로그램 진행
천안 피트니스넘버원, 지역 시민들을 위해 무료 케어 프로그램 진행
  • 정상용
  • 승인 2023.05.0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에 위치한 피트니스넘버원 (두정1호점, 청당2호점)에서 센터 회원뿐 아니라 천안, 아산 시민을 대상으로 무료 바디 케어 프로그램을 매월 정기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피트니스넘버원 임수진 이사를 주축으로 임희종 팀장, 이한결 팀장이 함께하는 바디케어 프로그램이란 개인이 겪는 신체의 불편함 (많은 현대인이 앓고 있는 거북목, 어깨, 목 만성통증, 두통, 허리디스크 등)과 일상 생활 통증을 기능해부학적 분석을 통해 정확한 운동 방향성과 그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스스로 올바른 자세를 만드는 방법을 위해 스트레칭과 운동프 로그램을 제공하여 신체의 불편함을 제거하고 통증을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다.

피트니스넘버원은 일정시간 고정된 자세로 장시간 일을 하면서 느껴지는 일상적인 목, 어깨, 손목등의 생활 통증 및 반복적인 패턴의 통증이나 질환으로 고통받는 현대인들을 위한 재능기부 정기 프로그램으로, 5월 20일 진행되는 다음 일정은 네이버 예약창에서 쉽게 신청이 가능하다

피트니스넘버원 관계자는 “피트니스센터를 운영한지 벌써 10주년을 바라보고 있는 장수센터”라며 “전국민의 건강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도모하고 사회에 이바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옥보방신玉步芳身, 백태천광白態千光의 뜻을 마음 속에 갖춘 운동 전문가와 끊임없이 연구하는 트레이너들이 모여 있는 피트니스넘버원은 국공기관의 요청으로 검수를 통해 바디케어 출강을 진행하면서 공무원분들의 복지제공 활동에 동참함으로써 자연스럽게 많은 사람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특히 국민의 건강증진과 삶의 질 향상, 올바른 건강증진 방법 보급을 위해 대한건강운동협회 충청지부의 지부장이자 피트니스넘버원의 총괄매니저 김종선 지부장이 활약하고 있다. 대한건강운동관리협회에서는 기능해부학을 기반으로 정확하고 똑똑한 트레이너, 올바른 트레이너로 성장하여 정확한 운동지도를 할 수 있는 웨이트 트레이닝 지도자 자격증 반과 필라테스 지도자반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 열리는 웨이트 트레이닝 지도자반은 5월 오픈 예정이다.

피트니스넘버원 이예소 대표는 “경영철학은 나눔이다. 천안지역 피트니스센터 업계에서는 최초로써, 유일한 나눔 활동을 하고 있고 천안시복지재단에 정기적으로 기부를 통해 후원과 재능기부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취약계층 아동과 어렵고 소외된 지역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희망이 전달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피트니스넘버원 전직원을 대표하여 기부문화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나아가 “앞으로도 선한 영향력을 통해 작지만 함께 나누고 봉사할 수 있는 건강한 사회를 꿈꾸며 많은 분들에게 건강한 삶을 되찾아드리고 꿈과 희망을 심어드릴 수 있는 진정성 있는 센터로 운영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