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Nutricore)의 ‘유기농 비오틴’이 14일 네이버쇼핑 비오틴 부문에서 랭킹 1위를 달성했다.
네이버쇼핑 랭킹은 상품의 인기도와 신뢰도 등을 점수화하여 순위를 정한다. 검색어에 대한 상품 정보 연관도와 카테고리 선호도, 네이버쇼핑을 통한 상품 클릭수, 판매실적, 구매평수, 찜수 등이 평가 대상이다.
이러한 네이버쇼핑 랭킹에서 1위를 차지한 뉴트리코어의 유기농 비오틴은 누적 32만개 판매를 돌파하는 등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으로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은 것이 특징이다. 건조효모에서 얻은 자연 유래 비오틴을 사용해 더욱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하루 1정으로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2000%에 달하는 600㎍의 비오틴을 보충할 수 있다.
또한 유기농 비오틴과 함께 비타민B12, 셀렌, 요오드 등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30~100% 보충할 수 있어 6중 기능성을 얻을 수 있다. 여기에 유기농 과채 51종과 유기농 건조효모, 검정콩혼합분말 등도 부원료로 함유돼 있다.
뉴트리코어 관계자는 “유기농 비오틴은 하루 1정으로 간편하게 유기농 비오틴, 비타민B12, 셀렌, 요오드 등을 모두 섭취할 수 있어 건강을 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며 “정제를 만들 때 생산성이나 맛 향상, 제품 안정화 등을 위해 넣는 첨가물과 화학부형제를 배제해 화학성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웃도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