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스케일, 접혀 있지 않아 더욱 편리한 대용량 “더마 마스크 시트” 출시
아트스케일, 접혀 있지 않아 더욱 편리한 대용량 “더마 마스크 시트” 출시
  • 정상용
  • 승인 2023.04.26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의 아름다움을 위해 노력하는 아트스케일(대표 김정연)에서는 1일 1팩이 가능한 30매 구성의 대용량 마스크 “더마 마스크 2종(더마 콜라겐 마스크, 더마 하이드로 마스크)”을 출시했다.

마스크 착용 등으로 민낯 관리가 시급한 요즘, 복잡한 스킨케어에서 벗어나 한 장으로 끝내는 마스크팩 관리가 인기다.

아트스케일 더마 마스크는 1일 1팩 한 달간 사용할 수 있는 30매 대용량으로 일반적으로 졉혀있는 마스크 시트가 아닌 한 장씩 꺼내 얼굴에 그대로 부착할 수 있는 신개념 마스크 시트로 더욱더 간편하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으며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리+프로+포스트바이오틱스가 함유된 “마이크로바이옴”기술을 적용해 각종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주고 다양한 피부 문제에 도움을 주어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더마 콜라겐 마스크는 피부 흡수가 우수하고 탄탄한 피부조직을 구성하는 데 도움을 주는 콜라겐성분이 함유되어 늘어진 피부의 탄력을 케어하고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며, 더마 하이드로 마스크는 실제 피부보다 많은 수분을 끌어당겨 피부 내 수분 보유력을 향상시켜 주는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푹 자고 일어난 듯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출시 기념 이벤트로 10%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아트스케일 공식몰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