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M인센스 공식 수입원 ‘헤븐센스컴퍼니’ 오프라인 매장 확대…성수ᆞ이태원서 직영점 운영
HEM인센스 공식 수입원 ‘헤븐센스컴퍼니’ 오프라인 매장 확대…성수ᆞ이태원서 직영점 운영
  • 정상용
  • 승인 2023.04.24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인센스 스틱 브랜드인 ‘헴(HEM)인센스’를 국내에 선보이고 있는 ‘헤븐센스컴퍼니’가 오프라인 매장을 강화하며 고객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헤븐센스컴퍼니는 전 세계 70여개 국가로 수출되고 있는 인도의 대표적인 인센스 브랜드 HEM인센스의 유일한 한국 공식 수입원으로서, 2009년부터 현재까지 인도 본사인 HEM CORPORATION PVT.LTD를 대리하여 국내 유통 및 판매를 진행 중이다.

아울러 HEM 브랜드 외에 인도 사티야(satya) 나그참파 인센스(BNG) 등 다른 유명 글로벌 인센스 브랜들의 한국 공식 수입원으로도 계약을 맺고 다양한 ‘향테리어’ 소품을 출시하며 국내 인센스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

이러한 헤븐센스컴퍼니는 최근 고객 경험을 강화하고자 헤븐센스 성수점과 이태원점 등 직영 매장 운영에 더욱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특히 성수점의 경우 인센스 스틱, 콘, 홀더 외에 라탄, 마크라메, 만다라 태피스트리, 러그, 스페인 레터 타일 등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을 함께 취급해 나만의 공간과 힐링에 대한 관심이 높은 MZ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헤븐센스컴퍼니 관계자는 “헤븐센스는 15년이라는 기간 동안 HEM인센스를 비롯한 여러 글로벌 인센스 브랜드의 한국 공식 수입원으로 활동하고 있다”며 “최근 대기업부터 중견, 중소기업에 걸쳐 헴인센스에 대한 추천과 수요가 급등함에 따라 인도 본사 및 관계사와 협업하여 헴인센스 전문 브랜드인 ‘헴인센스코리아’도 론칭해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헤븐센스컴퍼니는 직영 매장 외에 모던하우스, 영풍문고, 교보 핫트랙스 등 대형 매장에도 입점하여 고객들에게 다양한 향을 경험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