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정에 관하여
우정에 관하여
  • 신은정
  • 승인 2023.04.27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추천 영화


그린 북
Green Book
장르
드라마 출연 비고 모텐슨, 마허샬라 알리 감독 피터 패럴리
너무 다른 두 남자가 있다. 한 명은 교양과 우아함 그 자체인 천재 피아니스트로 고상한 말투와 친절, 몸에 밴 매너가 돋보인다. 또 한 명은 허풍과 주먹이 전부인 운전사로 다혈질에 솔직하고 직설적인 남자다. 닮은 점이라곤 없지만 두 사람은 8주간의 미국 남부 콘서트 투어를 거치며 다른 성격, 취향을 뛰어넘어 특별한 우정을 쌓아가기 시작한다.




버킷리스트: 죽기 전에 꼭 하고 싶은 것들
The Bucket List
장르
드라마/코미디 출연 잭 니콜슨, 모건 프리먼 감독 로브 라이너
영화 속 상반된 두 캐릭터는 자신의 삶에 대해 서로 다른 후회를 안고 있다. 원하는 건 언제든 할 수 있는 억만장자지만 사생활은 없는 남자와 가족을 위해 꿈을 포기한 남자. 여행 친구로 어울리지 않는 두 주인공이 만나 모험 길에 나서며 그들이 누군지, 삶이 어떤 의미인지 찾아 간다.


제8요일
The Eighth Day
장르
드라마 출연 다니엘 오떼유, 파스칼 뒤켄 감독 자코 반 도마엘
해리는 사회적으로는 인정받지만 별거 중이라 딸도 부인도 만나지 못하는 상태다. 자신의 생활에 상실감을 느끼는 해리는 비 오는 어느 날 조지와 마주한다. 조지는 정신지체아로 어머니의 죽음을 인정하지 못하고 현실과 환상 사이를 오락가락한다. 해리는 자신을 주체 못 하는 그가 싫으면서도 그의 순수함에 매력을 느끼며 둘은 진정한 친구가 되어 간다.


노킹 온 헤븐스 도어
Knockin' On Heaven's Door

장르 코미디/범죄/액션 출연 얀 요제프 리퍼스, 틸 슈바이거 감독 토마스 얀
뇌종양 진단을 받은 마틴과 골수암 말기의 루디는 같은 병실에 입원한다. 시한부 판결을 받고 삶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공통점 외에는 전혀 다른 성격의 두 남자. 한 번도 바다를 보지 못한 루디를 위해 마틴은 바다로 향하는 생애 마지막 여행을 시작한다. 하지만 하필 그들이 훔친 차는 많은 돈이 들어있는 악당들의 스포츠카. 예상치 못한 두 남자의 위태롭고 뜨거운 이야기가 시작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