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 라이프 스타일 맞춤 브랜드 '시홈(Sihome)', 안전하고 강력한 전기모기채 출시
현대인 라이프 스타일 맞춤 브랜드 '시홈(Sihome)', 안전하고 강력한 전기모기채 출시
  • 정상용
  • 승인 2023.04.21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연구하는 소형 가전 브랜드 시홈(Sihome)에서, 4월 21일 '전기모기채'를 출시했다.

시홈 관계자는 "해당 전기모기채는 단번에 해충을 잡는 강한 살충력과 포충기능, 안전성까지 갖춘 만능 제품이며, 편안한 사용과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갖추어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고 전했다.

또한 "전기모기채를 180도 접이식 형태로 탁자 위에 세워 두거나 고리에 걸어 벽걸이 포충기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시계 초침보다 고요한 25db로 여름철 모기로 인해 스트레스 받는 현대인들의 불편함을 확실하게 해소시켜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올 여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시홈의 전기모기채는 모기를 유인하는데 효과적인 청색 LED 빛 파장으로 포충기 역할도 수행하며, 안전성을 겸비한 이중 잠금 버튼을 적용해 1초만에 잔류 전기 차단이 이뤄진다.

충전 3시간에 최대 사용시간 30일이라는 고효율 배터리를 탑재하여, 배터리 걱정없이 캠핑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시홈 전기모기채 출시기념 이벤트로 40%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2개이상 구매 시 여름철 날파리 걱정을 줄일 수 있는 15,800원 상당의 고급 싱크대 거름망 증정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