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당케어 전문 브랜드 ‘블러드원’, 액상형 혈당케어 영양제 ‘혈당스틱 바나바’ 선봬
혈당케어 전문 브랜드 ‘블러드원’, 액상형 혈당케어 영양제 ‘혈당스틱 바나바’ 선봬
  • 정상용
  • 승인 2023.04.1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혈당케어 전문 브랜드 ‘블러드원’이 신제품 ‘혈당스틱 바나바’ 출시 소식을 전했다.

‘혈당스틱 바나바’는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바나바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으며, 하루 한 포로 일일 섭취량 100%를 충족할 수 있다. 무엇보다 액상형으로 흡수가 빠르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특허물질을 함유한 높은 기술력과 최정상급 자문단을 활용한 케어 프로그램이 특징이다.

블러드원 관계자는 “블러드원은 올해 초 론칭한 혈당케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국내에도 혈당 케어의 중요성이 점차 대두되는 만큼, 혈당만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브랜드를 론칭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현재 블러드원은 ‘혈당스틱 바나바’ 외에도 ‘혈당분말 난말토’와 ‘혈당정 바나바’ 등 혈당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혈당분말 난말토’와 ‘혈당정 바나바’ 두 제품 모두 혈당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닥터다이어리에서 진행한 체험단에서 최소 약 1700% 이상의 참여율을 보이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블러드원은 “앞으로도 하루 24시간 혈당케어 관리 제품 등 일상 속에서 혈당을 꾸준히 케어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