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사이드 블랙코팅 타프, 네이버 타프 전체 1위 차지! 고객의 사랑 받는 이유는?
어반사이드 블랙코팅 타프, 네이버 타프 전체 1위 차지! 고객의 사랑 받는 이유는?
  • 정상용
  • 승인 2023.04.13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어반사이드는 자사의 대표 제품인 Protect3+ 블랙코팅 타프가 2023년 4월 네이버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전했다.

본 제품은 블랙코팅 처리된 원단을 사용하여 자외선 차단 효과를 높였으며 한국 의류시험연구원에서 임상 검증을 거쳐 99%의 자외선 차단 효과를 확인한 이 기술은, 150D 립스탑 원단과 PU 10,000mm의 완벽한 방수 성능을 구현하였다. 이로 인해, 10만원대 타프 제품 중에서도 가장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기계식 스토퍼와 로프라쳇을 기본 구성으로 제공하여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업그레이드된 25cm 강철 로고펙 및 2배 두꺼워진 야광섬유 스트링, 강철 아일렛 삼각고리 등의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하여 제품을 제작하였다. 이러한 기술적 개선 사항은 고객들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개발되었으며, 보다 안정적인 사용을 가능케 한다. 또한, 16mm 폴대에서 22mm 폴대로 업그레이드된 제품은 안정성이 향상되고, 이러한 업그레이드 사항들은 어반사이드가 항상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어반사이드의 타프 제품은 높은 품질과 성능, 신뢰성을 바탕으로 안전한 캠핑 환경을 제공하며, 많은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을 받고 있다. 특히, 2023년부터 타프 제품의 업그레이드와 함께 새로운 버터크림 버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타프 제품은 더욱 발전된 기능과 강화된 내구성, 높은 방수 성능 등을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어반사이드는 도심에서 벗어나 미지의 모험에서 오는 설렘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브랜드 빌더컴퍼니, 주식회사 밀리밀에서는 어반사이드 브랜드를 통하여 국내 아웃도어 시장의 확대에 따라 차박텐트와 택티컬 & 에어실 타프, 화로대, 선다우너 라인업, 펜타폴 폴대, 윈드스크린 등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어반사이드 화로대는 최근 가수 초아와 한류 스타 장근석이 사용하며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이렇게 어반사이드의 타프 제품은 높은 품질과 성능, 신뢰성을 바탕으로 안전한 캠핑 환경을 제공하는 것으로 인정받았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회사는 고객들의 요구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제품을 개선하고 새로운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