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빛맥주, 신규 창업자를 위한 프로모션 진행
별빛맥주, 신규 창업자를 위한 프로모션 진행
  • 정상용
  • 승인 2023.04.12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성맥주전문점 ‘별빛맥주’는 어려워지는 경기에 신규창업자들을 위해 다양하고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별빛맥주는 20년 이상 주류 관련 매장과 프랜차이즈 운영을 통해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감성으로 다가가는 감성술집이라는 모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맥주전문점 브랜드이다. 다양한 안주메뉴와 함께 신세대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하이볼과 칵테일 등을 통하여 고객들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가성비 높은 창업으로 신규 창업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러한 관심에 힘입어 어려워지 경기에 신규 창업자들의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기 위하여 10호점까지 3가지의 파격적인 지원 프로그램을 가동한다고 밝혔다.

우선, 신규가맹점에 대한 가맹비를 100% 면제하여 300만원의 가맹비 면제혜택을 진행한다.

또한, 매장 오픈 관련하여 가장 많은 비용이 소모되는 인테리어비에 대하여 3.3㎡당 20만원의 인테리어 비용을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재 평당 150만원인 인테리어비에서 20만원을 지원을 통해 평당 130만원선의 인테리어를 진행하게 되어 최소 기준 평수 15평만을 기준으로 하여도 가맹비 면제를 포함하여 총 600만원 이상의 지원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나아가, 이와는 별도로 신규 가맹점에 대하여 본사차원에서의 무이자 창업 지원을 실시한다. 초기에 매장을 오픈하기 위하여 자금 계획에서부터 안정적이고 부담을 줄이기 위하여 지원하는 무이자 창업 지원은 초기 부담이 많은 매장 창업에 있어 창업자들의 많은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매장은 오픈하는 것보다 성공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는 모토로 별빛맥주 가맹점의 성공을 위하여 가맹점의 판매 데이터를 분석하여 매장의 경영과 마케팅에 대한 방향을 제시하여 가맹점주들의 많은 신뢰를 얻고 있다.

한편, 별빛맥주는 2022년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1위에 오르면서 창업자를 위한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창업프로그램의 필요성을 느끼고 체계적인 접근을 통한 신규 가맹점의 창업을 진행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별빛맥주의 창업 상담은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