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디오랩, 목에 달라붙지 않는 휴대용 넥밴드 선풍기 완판
디디오랩, 목에 달라붙지 않는 휴대용 넥밴드 선풍기 완판
  • 정상용
  • 승인 2023.04.12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케어 가전 브랜드 디디오랩(DDO-LAB)이 선보인 휴대용 선풍기 ‘넥밴드 선풍기’가 3차 완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디디오랩 휴대용 선풍기는 목에 걸어 사용하는 넥밴드 타입으로, 목에 달라 붙지 않아 자유로운 활동성이 장점이다. 우산, 가방 등 손에 짐이 늘어나는 여름철에 두 손을 자유롭게 쓸 수 있어 멀티태스킹도 가능하다. 또 4,500mAh의 배터리가 탑재돼 있어 한 번 충전만으로 최대 20시간을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어 캠핑이나 골프, 등산 등 장시간 야외활동 시에도 충전 걱정 없이 쓸 수 있다.

디디오랩 휴대용 선풍기는 넥홀더가 있어 착용감이 우수하다. 실리콘 재질의 넥홀더를 이용하여 목에 직접 닿는 부위를 최소화해 땀이 차거나 끈적이는 것을 방지했다. 넥홀더로 목과 휴대용 선풍기 사이에 단차가 생겨 바람 통로를 확보했으며, 각도를 10~15° 조절할 수 있어 새어나가는 바람 없이 목으로만 바람을 집중시켜 온몸의 체온을 빠르게 내려줄 수 있다.

디디오랩 관계자는 “우수한 내구성과 저소음을 자랑하는 BLDC 모터를 사용해 소음 걱정 없이 분당 최대 5,200번의 빠른 회전으로 강한 바람을 만든다”며 “4단계 풍속 조정으로 세심하게 바람 세기를 조절할 수 있으며, 날개를 직접 노출시키지 않아 사용하는 동안 머리카락이 끼일 걱정 없이 안전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