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원, ‘가정의 달 특별 할인 대전’ 프로모션 진행
바이원, ‘가정의 달 특별 할인 대전’ 프로모션 진행
  • 김경선
  • 승인 2023.04.10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나다 프리미엄 온가족 건강식품 브랜드 <바이원>에서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가정의 달 특별 할인 대전’ 프로모션을 5월 20일까지 진행한다.

건강기능기능식품은 중장년층의 전유물로 여겨지고 있었다. 코로나19 이후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은 20·30세대가 부모님 선물을 위한 구매가 아닌 스스로의 건강을 위해 건강식품을 찾고 있다. 이에 발맞추어 바이원은 온가족과 사랑하는 사람들의 건강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특별 기획됐다.

행사시간동안 바이원 상품은 최대 28%까지 할인 진행하며 전 상품 할인도 같이 진행한다. 가정의 달 특별 효도세트 상품 이용 고객에게는 장 면역을 위한 루테리 프로바이오틱스가 포함되어 있다.

캐나다 대표 건강식품인 ‘알부민’은 직장인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에 도움이 되는 로얄젤리, 밀크씨슬, 비타민B2가 포함되어 있어서 건강함을 더했다.

건강한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20·30세대을 위한 ‘시서스 가루·캡슐’ 와 ‘락토페린 슬림라인300’은 꾸준하게 인기 있는 상품이다.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시서스는 100% 시서스 분말을 사용하고 있으며, 20대 1 농축을 자랑한다. 최근 가장 인기있는 다이어트 상품인 락토페린도 100% 원물을 자랑하며 하루권장량 300mg을 장용성 캡슐에 담았다.

바이원 측은 “다가올 가정의 달을 맞이해 많은 분들이 캐나다산 고품격 프리미엄 건강식품을 경제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소중한 사람에게 건강을 선물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