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리본, 신제품 다이어트 핏(DIET FIT) 출시…체지방 관리 도움
닥터리본, 신제품 다이어트 핏(DIET FIT) 출시…체지방 관리 도움
  • 정상용
  • 승인 2023.04.06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가오는 봄을 맞아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이들이 많은 가운데, 건강관리식품 전문 브랜드인 ‘닥터리본’이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핏(DIET FIT)’을 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신제품은 체지방 감소 및 피부 보습, 자외선에 의해 손상된 피부 개선 등의 3중 기능성을 인정 받은 개별인정형 원료 ‘리세린지®(수국잎열수추출물)’를 주원료로 사용했다. 수국잎열수추출물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체중 감소, BMI 감소, 체지방률 감소, 체지방량 감소 등 총 9가지 체지방 지표에서 유의미한 개선을 보였으며 피부탄력 개선, 피부결 개선 등 총 10가지 피부 지표 개선이 확인된 바 있다.

닥터리본의 다이어트핏에 사용된 수국잎열수추출물은 DNA 분석을 통해 식용 가능한 산수국만을 까다롭게 선별하여 사용했으며 핵심 성분인 ‘하이드란제놀’이 풍부하게 들어 있다. 또한 장에서만 녹는 장용성 코팅을 적용함으로써 유효 성분에 대한 위산의 영향을 최소화하며 흡수율과 생체이용률을 높였다. 공복에 섭취해도 불편함이 없다.

한편, 닥터리본은 다이어트핏 론칭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품 구매 후 다이어트 일지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상금 1000만원을 지급하는 다이어트 챌린지를 비롯해 선착순 500명 한정 44다이어트 커피 소용량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다이어트핏 20주분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랜덤으로 100명을 선정하여 20만원 상당 럭키박스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