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의정원 분당, 가정의 달 맞아 고희연 및 칠순잔치 패키지 론칭
연인의정원 분당, 가정의 달 맞아 고희연 및 칠순잔치 패키지 론칭
  • 정상용
  • 승인 2023.04.04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인의정원 분당이 가정의 달을 대비하여 가족모임 패키지를 론칭했다고 4일 밝혔다..

연인의정원은 연말의 송년회, 기업행사 등 판교와 분당 지역 내의 다양한 소규모단위 행사에 최적화되어 있는 대관공간인만큼 시무식, 워크샵 기업모임뿐만 아니라 소규모돌잔치, 백일잔치 여유로운 공간 사용 대관이 가능하다.

연인의정원은 소규모 인원에 최적화된 대관공간으로 개방감이 있는 큰 창문의 자연광과 테라스 공간, 프레쉬한 꽃장식이 연인의정원만의 강력한 특장점이다.

1호점 판교점과 다르게 2호점 분당 연인의정원은 공간이 두 개의 독림룸으로 분리되어 있다. 분당L의 경우 이국적인 느낌의 특색있는 공간으로 최소 8인 최대 14인 인원의 수용이 가능하여 소규모 모임에 적합하다.

분당R의 경우 최소 15인부터 최대 22인까지 수용이 가능하다. 삼 면의 통창인 공간으로 개방감이 있어 저녁의 행사의 경우 운치있는 모임이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현재 연인의정원은 5월 가정의달을 맞이하여 생신파티 패키지를 리뉴얼 강화하였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가치있는 생화 꽃장식 세팅으로 고급스러운 파티의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고희연 파티패키지를 이용하게 되면 생화단상, 현수막, 생과일, 떡, 포토테이블 등 파티에 필요한 품목들을 원터치로 준비가 되니 고희연을 준비하는 고객은 수월하게 예약과정을 준비할 수 있다.

남녀노소가 좋아하는 생화장식의 상품구색의 만족도가 좋고 공간의 아늑한 분위기에 가족들의 화기애애한 모임이 가능하다는 점이 연인의정원의 특징이다.

연인의정원 관계자는 “식사 만찬메뉴는 ‘연인의 만찬, 정원의 만찬, 한식 고급만찬’으로 구색이 준비되어 있으며, 상기 메뉴는 정기적은 메뉴 개편을 통해 상품의 품질을 강화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가치있는 공간에서 특별한 모임을 추억하기 위해서 연계되어있는 스냅촬영을 함께 하면 파티의 만족도가 극대화될 수 있고 자세한 사항은 각 지점으로 문의하면 빠른 상담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연인의정원 회갑연, 칠순잔치 상담문의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