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페리, 민감피부 저격 ‘카밍 피토 3종 세트’ 출시
라페리, 민감피부 저격 ‘카밍 피토 3종 세트’ 출시
  • 정상용
  • 승인 2023.03.31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에스테틱 코스메틱 브랜드 ‘라페리’의 ‘카밍 피토 3종 세트’ 출시
- ~4/30, 세트 제품 구매 시 33% 할인 혜택 및 증정품 제공

에스테틱 전문 코스메틱 ‘라페리(대표이사 이상현)’가 피부진정을 위한 ‘카밍 피토(calming phyto)’ 라인을 세트화하여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카밍 피토 라인은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제작된 제품이다. 내달 말까지 ‘카밍 피토 3종 세트’ 구매 시 33%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같이 사용하면 좋은 클렌저까지 증정하는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밍 피토 3종 세트는 ‘라페리’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카밍 피토 겔’을 포함한 ‘카밍 피토 겔’, ‘카밍 피토 겔 미스트’ 그리고 ‘카밍 피토 겔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카밍 피토 라인의 핵심성분은 피버퓨 추출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또, 해양심층수가 피부 깊은 곳까지 수분과 영양을 선사하여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고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리는데 주력한 제품이다.

라페리 측은 “오는 4월 말일까지 이번 카밍 피토 3종 세트의 출시 기념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3종 세트를 구매하면 3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민감한 피부도 부드럽게 세안이 가능한 ‘릴리프 클렌징 밀크’를 증정할 것”이라 전했다.

한편, 카밍 피토 3종 세트는 데일리 홈스테틱 편집숍 ‘리얼라이즈’ 또는 라페리가 입점된 에스테틱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