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에서 가장 주목받는 도시는 단연 동탄신도시라 할 수 있다. 동탄 신도시는 수원, 기흥, 삼성전자를 기반으로 많은 아파트들이 조성되었고, 수도권 광역철도인 GTX 주변 최대 신도시인 동탄 2신도시도 새롭게 조성되어 가는 중이다. 동탄 주변에는 많은 프랜차이즈 식당과 젊은 소비층을 유혹하는 많은 식당들이 치열한 경쟁을 하고 있다.
그 중 2019년 동탄역에 곱도리탕만 파는 조금 특별하고 생소한 식당이 문을 열었다. 곱도리탕은 소곱창+소대창+닭도리탕의 조화로 소곱창전골과 닭도리탕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음식이다. 오픈 당시에는 곱도리탕에 대해 모두가 다소 생소해했다.
황태와 사골로 육수를 내어 한끼 식사로, 해장으로, 술안주로, 남녀노소 입맛을 사로잡아 가성비 음식으로 빠르게 소문이 났다. 곱도리탕을 모르는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다는 말이 있을 정도며, 여기에 전주 수제 떡갈비와, 강원도식 감자전도 아이와 같이 외식을 즐기는 손님들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동탄역, 동탄중앙점(동탄경찰서 근처), 동탄 영천점(동탄 테크노밸르 근처, 동탄 남광장점까지 동탄에만 4개의 매장이 있으며, 강원도 춘천과 거제도에도 매장이 오픈 되었다.
㈜케이푸드스토리 승도리네 곱도리탕 조민호 대표는 “황태와 사골 등 엄선된 17가지 식재료와 최고 등급의 소곱창과 소대창, 하림 생닭으로 조리한 우리 승도리네만의 곱도리탕은 최고의 가성비 음식이라 자부한다”며 “언제나 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정직하게 조리하겠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조금 더 가까운 곳에서 우리 곱도리탕을 즐길 수 있게 전국에 매장도 확장해 나가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