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사이드 ‘택티컬 벙커텐트’ 출시 3일 만에 완판… 신규 카키컬러 추가하여 2차 판매 개시
어반사이드 ‘택티컬 벙커텐트’ 출시 3일 만에 완판… 신규 카키컬러 추가하여 2차 판매 개시
  • 정상용
  • 승인 2023.03.24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반사이드는 최근 자사의 대표 제품 ‘택티컬 벙커텐트’가 1차 판매에서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에 어반사이드는 새로운 카키 컬러 출시와 동시에 2차 판매를 개시했다. 특히 네이버에서 슬라이드 폴대 카테고리 1위를 기록했던 ‘택티컬 펜타폴 폴대’와 함께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어반사이드의 택티컬 벙커텐트는 튼튼한 소재와 기능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탄탄한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2차 판매에서는 기능이 향상된 제품들을 선보이고,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2차 판매에서 출시되는 신제품 카키 컬러는 기존의 코요테탄에 더하여 모험적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캠핑과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어반사이드 관계자는 "우리 브랜드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택티컬 벙커텐트 2차 판매에서는 더욱 향상된 제품과 푸짐하고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고객분들께 만족스러운 캠핑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어반사이드는 단조로운 도심을 떠나 미지로의 모험에서 오는 가슴 뛰는 설렘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캠핑 용품 전용 브랜드다. 밀레니얼들을 위한 밀리언 셀링 브랜드 빌더 컴퍼니 ‘주식회사 밀리밀’에서는 국내 아웃도어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캠핑의 낭만을 더해줄 화로대와 화목난로, 공간 활용도를 높여주는 타프, 동계 캠핑을 더욱 아늑하게 만들어 줄 스타체이서 리빙쉘텐트, 윈드스크린 등을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