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시티 파주점, 두피 문신 할인 이벤트 진행 소식 전해
그레이시티 파주점, 두피 문신 할인 이벤트 진행 소식 전해
  • 정상용
  • 승인 2023.03.23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구준엽이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두피문신 전문업체 그레이시티 파주점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23년 12월 31일까지이며, 시술에 따라 최대 4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그레이시티 파주점은 동양인 두상에 특화된 디자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삭발 디자인, 옴므(남성SMP), 팜므(여성SMP) 시술 등을 진행하고 있다.

그레이시티 파주점을 운영하고 있는 카라원장은 컨투어메이크업 분야에서 16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했으며, 다수의 전문가 과정을 수료 후 국제뷰티아트콘테스트 심사장을 거쳐 현재 그레이시티에서 시술 원장을 맡고 있다.

그레이시티 파주점 삭발여왕 카라원장은 “두피 문신은 개인의 두상과 두피 타입에 따라 차별화된 테크닉을 적용해야 한다. 또한, 번짐없이 자연스럽게 드라마틱한 모근을 연출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두피 문신은 잘하는 곳에서 해야 두번의 고통이 없다. 일산 지역에서도 상담을 위해 방문하시는 고객분들이 있을 정도”라며 “탈모로 인해 모발이식과 가발을 고려하시는 많은 분들에게 희망을 드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그레이시티는 다양한 유튜브 채널에 출연한 바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