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덱스, 여성 요가복 컬렉션 선보여 ‘오픈 기념 프로모션 개최’
에이치덱스, 여성 요가복 컬렉션 선보여 ‘오픈 기념 프로모션 개최’
  • 정상용
  • 승인 2023.03.21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치덱스는 오는 3월21일, 3월28일, 4월11일 여성을 위한 요가복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기존 하덱스에서 에이치덱스로 브랜드명을 변경한 후 짐웨어 부문에서 1위를 달리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끈 에이치덱스는 최근 애슬레저룩 및 짐웨어 시장에서 여성복 아이템의 성장을 눈 여겨 보며 여성 요가복 컬렉션을 준비했다.

에이치덱스 요가복 컬렉션은 세분화된 운동스타일에 맞춰 제작되어 다양한 움직임을 완벽하게 서포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운동복의 불편함을 해소하며 운동 시 집중력 및 퍼포먼스 향상을 목표로 제작했다.

크롭탑 및 레깅스를 기본으로, 운동 스타일에 따라 착용할 수 있도록 하이 서포트 라인(레이서백 크롭탑), 미디움 서포트 라인(에어 비앙코 홀터넥, 에어소프츠 홀터넥, 랩 인텐션, 스트롱 리브드 드롭 암홀 크롭탑) 등 세부 라인업을 구축했다.

에이치덱스 관계자는 “건강을 위해 일상에서 꾸준히 운동을 실천하는 이들이 늘어가면서 애슬레저룩 역시 여성 의류 시장에서 중요한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요가복 컬렉션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2023 버전 에이치덱스 여성 라인 제품은 하이웨스트로 출시되어 체형 보정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잦은 세탁에도 발색, 보존력이 오랫동안 유지되는 원단 퀄리티 및 디테일에 신경을 쓴 아이템이다. 또한 나일론 혼용으로 Y존 부각이 부담스러운 이들도 마음 편히 착용할 수 있다.

21일부터 에이치덱스 홈페이지를 통해 새로 출시된 여성 라인 아이템을 만날 수 있으며 신제품 전체 쿠폰 발급으로 1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에이치덱스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독으로 봄맞이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3월 31일까지 최대 6 0% 할인된 가격으로 아우터, 맨투맨, 인기 운동복 구매가 가능하다.

에이치덱스 관계자는 “최근 여성 짐웨어 및 애슬레저룩 분야의 성장에 따라 다양한 여성 플랫폼에서 에이치덱스 검색량이 증가하는 추세다. 몸에 맞는 완벽한 운동복은 건강한 운동 문화를 만드는 첫 걸음이므로, 앞으로도 운동을 사랑하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꾸준히 연구, 노력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에이치덱스는 요가복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여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자세한 내용은 에이치덱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