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궁금증 해결”…에스엘바이오텍, 온라인 매거진 발행
“건강 궁금증 해결”…에스엘바이오텍, 온라인 매거진 발행
  • 정상용
  • 승인 2023.03.17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제조기업 ㈜에스엘바이오텍이 자사 브랜드인 뉴트리코어 홈페이지를 통해 웹매거진을 발행 중이라고 밝혔다.

뉴트리코어 온라인몰에는 2023년 3월 기준 총 14개의 매거진이 발행되어 건강식품 쇼핑 목적이 아니더라도 매거진 콘텐츠를 보며 정보를 얻고 즐길 수 있다.

최근 건강식품 업계에서는 제품과 관련한 ‘매거진 콘텐츠’를 새로운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하고 있다. 제품의 강점을 압축해서 보여주어야 하는 상품페이지의 한계를 극복하여 소비자들에게 더욱 밀도 있는 건강 정보를 전달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자체 콘텐츠 발행은 소비자들의 흥미를 높이며 더욱 풍부한 콘텐츠를 담아낼 수 있다. 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깊이 있는 스토리텔링 콘텐츠로 전달하는 만큼 소비자가 주도적으로 건강식품의 특장점을 제대로 바라볼 수 있게 도와준다.

에스엘바이오텍의 뉴트리코어 매거진 카테고리에서는 헬스, 뷰티,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를 다루고 있다. 특히 성분 효능에 관련한 국내외 논문을 제공하여 더욱 객관적이고 신뢰도 높은 정보를 제공한다.

에스엘바이오텍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건강 관리를 돕기 위해 웹 매거진을 발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의 콘텐츠를 통해 생활과 건강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