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파미셀랩, 고기능성 베이비콜라겐마스크팩 ‘스템씨 플레이 마스크팩’ 출시
바이파미셀랩, 고기능성 베이비콜라겐마스크팩 ‘스템씨 플레이 마스크팩’ 출시
  • 정상용
  • 승인 2023.03.15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 브랜드 바이파미셀랩이 바이오 생명과학 기술력 및 독자적인 원료, 공법을 활용해 고기능성 베이비콜라겐마스크팩 ‘스템씨 플레이 마스크팩’을 출시했다.

바이파미셀랩은 세계적 기술력의 줄기세포 전문 바이오 기업 파미셀(주)에서 파생된 화장품 브랜드로,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경험을 통해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지니고 있다.

새로 출시한 ‘스템씨 플레이 마스크팩’은 줄기세포배양액 바이오 앰플을 그대로 마스크팩에 담은 제품으로, 일반적인 마스크시트와 달리 Base 자체가 다르다. 70% 이상의 베이비 콜라겐을 농축한 콜라겐 시트이자 파미셀만의 독자적 원료인 PMC-1 COMPLEX (인체골수유래줄기세포배양액)을 함유하고 있다. 마스크팩에 함유된 인체유사 성분은 남다른 밀착력을 자랑하고 20분 간 하이드로겔이 체온에 녹아녹으면서 앰플의 유효성분을 고스란히 피부에 전달한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독자적인 저온 리포좀 공법을 이용해 콜라겐팩에 담긴 300Da의 초저분자 베이비 콜라겐이 피부에 더욱 안전하게, 더 깊은 곳까지 유효성분을 전달한다. 이 밖에도 다양한 독자적인 원료의 조합을 바탕으로 한 ‘스템시 플레이 마스크팩’은 주름개선부터 피부 보습, 피부의 기초 체력 증진, 미백 등 컨디션 관리에 유용하다.

‘스템시 플레이 콜라겐 마스크팩’에 사용된 인체골수유래줄기세포 배양액은 줄기세포치료제에 준하는 공여자 적격성 검사, 배양액 시험검사를 거친 원료로, 엄격한 품질 관리 및 정제 과정을 걸친 안전한 성분이다 거쳤다. 다양한 성장인자와 펩타이드를 함유하고 있어 화장품은 물론 재생의학 분야의 핵심 소재로 다뤄지고 있다.

제약 기반의 코스메슈티컬 기업 바이파미셀랩의 ‘스템씨 플레이 마스크팩’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