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나콘사완 ‘VIP파크골프장’ 제1회 나비투어배 국제대회 개최
태국 나콘사완 ‘VIP파크골프장’ 제1회 나비투어배 국제대회 개최
  • 정상용
  • 승인 2023.03.15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국 3대도시 나콘사완 탑클라스 VIP파크골프장 27홀코스에서 지난 2023년 3월13일 국제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태국 파크골프 국제대회는 (사)대한파크골프협회와 ㈜골프그룹 나비투어 공동주최 하였으며 대한파크골프협회 전영길 부회장, 이경우 심판위원장, 인천협회 황정호회장, 나비투어 박인구회장 박인규 공동대표, 태국 나짠쓰리 총독, 나콘사완CC 총잭임자 아둔대장 등 국내외 유명 인사들이 참석하여 성대하게 개최식을 선언하고 시상 행사 및 기념촬영을 진행하며 모든 대회 일정을 마무리하였다.

이번 나비투어배 국제대회에서 남자부 부산 이상복, 여자부 서울 황행순이 각각 우승 하였다. 태국 참가자는 ROP(롭) 6등 EARTH(어스) 7등 하였으며 태국선수 참가자 모두 내년 나비투어 2회 국제대회에서는 우승을 전재로 파크골프 연습을 많이 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파크골프 국제대회 참가자 국내선수 전원은 “태국 현지 파크골프 선수단과 함께 대회를 하게 되어 좋은 추억을 만들었다고 하며 이런 국제 대회을 개최해주신 대한파크골프협회 와 나비투어에게 기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밝혔다.

골프그룹 나비투어 박인규 공동대표는 “(사)대한파크골프협회 (사)대한노인회 공식여행사로써 파크골프 회원들이 최저 투어비용으로 부담 없이 이용하실 수 있는 파크골프멤버십을 준비해서 더욱 저렴하게 장박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 말했다.

한편, 골프그룹 나비투어는 태국 VIP파크골프장 100구좌 창립회원 및 별장 분양 준비중에 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골프그룹 나비투어를 검색해보면 알 수 있고 전화 문의를 통해 상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