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격하게 증가한 성지순례 여행 인기, 보나투어를 찾는 이유는?
급격하게 증가한 성지순례 여행 인기, 보나투어를 찾는 이유는?
  • 정상용
  • 승인 2023.03.15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성한 지역으로의 여행을 뜻하는 성지 순례 여행에 대한 관심이 날로 늘어가고 있다.

성지 순례는 가혹한 사회 속에서 위안과 멘토를 찾고자 하지만 쉽게 찾기 어려운 상황에 놓인 현대인들에게 깊이 있는 철학과 역사, 예술 등 종합적인 주제를 다루는 여행 형태이기 때문에, 지식과 삶의 지혜에 대한 갈증 해소를 기대하는 이들에게 크게 어필되는 것으로 분석된다.

이러한 여행 트렌드로 인해 성지순례 전문 여행사인 보나투어 역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내년 20주년을 맞이하는 보나투어는 종교, 역사, 문화 트레킹, 건축, 미술 등 전문성을 가진 다양한 장르를 다루고 있는 가톨릭 성지순례 전문 여행사로 순례를 통해 각 나라마다 가지고 있는 다채로운 종합 예술을 경험하고, 이를 통해 진리를 깨우치는 여정에 도움을 주고 있다.

수많은 성지순례 여행사 중 순례객들이 보나투어를 선택하는 이유는 최소 10년이라는 세월을 거친 성지순례 전문가들이 모여 상품 기획부터 판매, 인솔까지 진행을 하기 때문이다.

김흥민 대표는 “종교적 소양과 더불어 많은 경험들이 축척되어야만 순례에 있어 전문가가되어 순례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여행을 기획하고 연출할 수 있다” 라고 언급했다. 성지순례를 단순히 종교적인 의미로 국한하는 것이 아닌, 행복을 추구하고 삶의 의미와 자아를 찾는 떠나고자 한다면 남녀노소 구분없이 모두에게 열린 길일 것이며, 이에 최적의 동반자로 보나투어를 선택한 이들이 지금까지 최소 5만명 이상이라는 숫자가 이를 증명해 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