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환홍삼, 10대 청소년을 위한 홍삼 제품‘이지앤하이’ 선보여
김정환홍삼, 10대 청소년을 위한 홍삼 제품‘이지앤하이’ 선보여
  • 정상용
  • 승인 2023.03.17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기인삼공사영농조합법인이 설립한 김정환홍삼에서 청소년을 위한 홍삼 제품 ‘이지앤하이’를 선보였다.

‘이지앤하이’는 맛과 멋을 중요하게 여기는 청소년들이 홍삼의 유효성분을 즐겁게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으로, 인삼 명장이 직접 기른 6년근 홍삼농축액을 사용했으며, 1포당 홍삼의 사포닌 성분인 진세노사이드 21mg을 섭취할 수 있다.

김정환홍삼 관계자는 “홍삼의 쓴 맛을 완화하고 청소년들에게 건강을 생각한 몸에 좋은 세븐베리농축액, 빌베리농축액, 귀리추출액, 현미배아발효추출분말 등 다양한 부원료를 첨가했다. 뿐만 아니라, 약재로도 사용되는 대추, 당귀, 복령, 구절초, 황기 등 엄선한 5종 부원료를 더하여 맛과 건강,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도록 배려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우리나라 10대 청소년들은 OECD 국가 평균에 비해 수면 시간이 짧으며 신체 활동량도 적은 편이다. 어릴 때부터 학교, 학원을 오가며 학업에만 매달리는 아이들은 보호자가 챙겨주지 않으면 자신의 건강 관리에 소홀하기 쉽다. 홍삼을 어른들만의 보양식으로 생각하는 경우가 많지만, 오히려 어릴 때부터 꾸준히 홍삼을 섭취해 건강한 신체를 형성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전했다.

더불어 “‘이지앤하이’는 식약처가 면역력 증진, 기억력 개선, 피로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 홍삼을 이용한 제품으로,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홍삼 성분을 섭취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지앤하이’는 칼이나 가위 없이 간편하게 개봉할 수 있으며, 주머니나 가방에 들어가는 파우치 사이즈로 부담 없이 휴대가 가능하다.

한편, 김정환홍삼은 ‘이지앤하이’ 출시를 기념해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관련 내용은 김정환 홍삼 공식 판매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