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페리, 모이스처 페어리 라인 3up 리뉴얼 출시
라페리, 모이스처 페어리 라인 3up 리뉴얼 출시
  • 정상용
  • 승인 2023.03.13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테틱 전문 코스메틱 라페리의 시그니처 ‘모이스처 페어리 라인’ 3up 리뉴얼 출시
-~3/31, 최대 22% 할인에 추가 제품 증정 이벤트 진행

에스테틱 전문 코스메틱 ‘라페리(대표이사 이상현)’가 시그니처 라인인 ‘모이스처 페어리’ 라인을 전면 리뉴얼하여 출시했다고 밝혔다. 리뉴얼 출시된 모이스처 페어리 라인은 3월 한 달간 리뉴얼 출시 기념 최대 22% 할인에 추가 선물까지 제공한다.

새롭게 리뉴얼한 ‘모이스처 페어리’ 라인은 용량부터 성분, 그리고 디자인까지 모두 업그레이드되었다. ‘모이스처 페어리 토너’는 기존보다 10ml의 용량을 증가해 130ml로 업그레이드되었으며, 모이스처 페어리 라인 4종의 공통 성분이 업그레이드되었다. 기존의 듀얼 히알루론산에서 10중 히알루론산으로 촘촘하게 수분을 공급하며, 병풀추출물에서 생병풀추출물로 민감해진 피부를 더욱 편안하게 만들어준다. 또한, 아름다움은 물론 고객의 편의성까지 고려하여 패키지 디자인이 업그레이드 리뉴얼 되었다.

이번 리뉴얼을 기념하여 3월 한 달간 리뉴얼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이스처 페어리 3종 세트 구매 시 22% 할인과 더불어 수시로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킬 수 있는 ‘카밍 피토 겔 미스트’를 증정한다. 모이스처 페어리 앰플 100mL 구매 시 10% 할인에 더욱더 반짝이는 피부 결을 선사하는 에스테틱 딥 클렌저 ‘스케일링 2스텝 키트’를 증정한다. 그 외 단품 구매 시에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라페리의 이상현 대표는 “이미 홈스테틱을 꾸준히 하고 있는 분들에게 유명하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이스처 페어리 라인의 모든 것을 업그레이드하여 제품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싶었다”라며, “용량 성분 디자인 3가지를 UP 하였으며, 리뉴얼 된 모이스처 페어리 라인을 더 많은 분이 사용해 보시고 사랑해 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할인 프로모션까지 마련하였다.”라고 전했다.

한편, 리뉴얼 모이스처 페어리 라인은 데일리 홈스테틱 편집숍 ‘리얼라이즈’ 또는 라페리가 입점된 에스테틱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