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NFIELD (펜필드)’ 더현대 대구 팝업스토어 성황리 마쳐
‘PENFIELD (펜필드)’ 더현대 대구 팝업스토어 성황리 마쳐
  • 정상용
  • 승인 2023.03.10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씨패밀리(대표 김예철)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펜필드(PENFIELD)가 2023년 올해들어 첫 팝업을 성황리에 마쳤다. 2월 23일부터 3월 9일까지 더현대 대구점 지하 2층에서 진행된 팝업 스토어는 브랜드 팝업으로는 이례적으로 오픈 첫 주 1억을 넘겼다.

펜필드는 이번 2023 SS 시즌 첫번째 드랍인 'Together We Grow'은 가드닝 컨셉을 중심으로 인디고 시리즈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으며, 이번에 출시한 신상품을 오프라인 처음으로 공개했다. 이번 시즌 메인 상품인 인디고 라인을 비롯해 마운틴파카, 피쉬테일재킷, 치노팬츠, 스웻티셔츠, 모자 등 신상품 공개 및 프로모션 소식에 매장밖까지 길게 줄을 서는 등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펜필드는 2022년 하반기부터 드랍형식으로 온라인에 매번 뉴 컨셉을 반영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이는 소비자의 니즈와 트렌드를 잘 반영한 컨셉과 제품들로 구성되어 출시되며, 매 드랍마다 매출호조를 이루며 마켓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으며 고유의 특색있는 제품과 무드에 맞는 용품출시 등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며 출시 제품의 50% 이상이 솔드아웃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더현대 대구점의 펜필드 팝업이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지난 FW 시즌 성수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현대백화점 신촌, 판교점에서 추가로 팝업을 오픈하였으며, 기대이상의 매출과 소비자의 관심으로 좋은 출발을 하면서 23 SS시즌 대구 팝업 오픈까지 확정하여 진행하게 되었다. 이에 펜필드 관계자는 “대구지역에서 트래픽이 높은 주요 점포에 입점하여 펜필드만의 고유성을 담은 라이프 웨어들이 지금 시즌 딱 필요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어 소비자의 마음을 쉽게 움직일수 있어 좋은 매출을 낸 것 같다.”고 전하며, 현재 팝업 문의가 활발하게 이어지고 있어 추가 팝업 오픈도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펜필드는 캠핑기어 3종 제품를 3월 중순 본격 출시 전 더현대 대구점에 미리 선보였는데 소비자의 반응이 매우 뜨거웠다. 앞으로 펜필드는 상반기 여러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제품 출시를 준비를 바쁘게 준비중에 있으며, 온라인 무신사, 29CM, 제이씨패밀리 공식몰 '더에이몰'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