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엘바이오텍 건기식 브랜드 ‘뉴트리코어’, 골든아워 이벤트 실시
에스엘바이오텍 건기식 브랜드 ‘뉴트리코어’, 골든아워 이벤트 실시
  • 정상용
  • 승인 2023.03.09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엘바이오텍이 운영하는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코어(Nutricore)가 오는 31일까지 ‘더 많이 행복할 수 있게, 건강 챙길 시간’을 주제로 골든아워(GOLDEN HOUR)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뉴트리코어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풍성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벤트 동안 다양한 건강 관리 상품을 구성한 ‘골든 기프트 세트(GOLDEN GIFT SET)’를 선보인다. 골든 기프트 세트는 △관절건강 △혈행관리 △남성건강 △이너뷰티 △다이어트 △데일리 △직장인 등 7가지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뉴트리코어 홈페이지 회원들에게는 골든아워 이벤트 기간 동안 1회 20만원 이상 구매 시 ‘맥스 크릴오일’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신규 회원에게는 3000원의 할인 쿠폰과 무료 배송 쿠폰 3장을 발급하며, 전 회원을 대상으로 카카오톡 친구 추가 시 1000원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뉴트리코어 관계자는 “신체 건강이 나빠지면 정신에도 영향이 가고 행복감도 떨어지게 돼 더 행복할 수 있게 건강을 챙기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뉴트리코어의 골든아워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받으며 나는 물론이고 주변 소중한 사람에게 건강을 선물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