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엘바이오텍, 건기식 브랜드 뉴트리코어 전국 대리점 모집
에스엘바이오텍, 건기식 브랜드 뉴트리코어 전국 대리점 모집
  • 정상용
  • 승인 2023.03.09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제조기업 ㈜에스엘바이오텍이 자사가 운영하는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코어(Nutricore)의 전국 대리점 파트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에스엘바이오텍은 자연 유래 원료만을 사용하는 비타민 브랜드인 뉴트리코어를 운영하며 국내 최대 E-커머스 플랫폼인 네이버쇼핑에서 건강식품 관련 41개의 카테고리에서 베스트 영양제 1위를 달성하는 신기록을 세운 바 있다.

뉴트리코어는 현재 전국적으로 약 138개의 직/가맹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 경기 지역을 비롯해 강원, 대전, 충청, 대구, 전북, 전남, 경남, 경북, 제주 등에 38개의 직영점과 71개 가맹점, 백화점 25개점을 보유 중이다.

뉴트리코어는 이번 신규 대리점 모집을 통해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며 국내 시장 점유율을 높여나갈 계획이다. 대리점 개설 시 본사의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제품 교육부터 매장 운영 노하우까지 필요한 정보를 공유 받을 수 있다.

에스엘바이오텍 관계자는 “건강식품 대리점은 다른 프랜차이즈와 달리 유행을 타지 않아 수년간 사업을 이어갈 수 있다”며 “뉴트리코어의 경우 건강식품시장에서도 자타공인 최상위의 명품 브랜드로, 본사의 전폭적인 지지를 통해 138개에 달하는 대리점이 성공리에 운영되고 있어 믿고 시작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뉴트리코어 대리점 개설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내 대리점 모집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