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흡입력과 다양한 노즐 제공…디디오랩 무선 진공 청소기 출시
강력한 흡입력과 다양한 노즐 제공…디디오랩 무선 진공 청소기 출시
  • 정상용
  • 승인 2023.03.08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케어 가전 브랜드 디디오랩(DDO LAB)이 생수통도 쉽게 찌그러뜨리는 27000PA/105AW의 강력한 흡입력을 갖춘 무선 진공 청소기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막강한 흡입력을 통해 작은 쌀알부터 입자가 큰 생활 쓰레기까지 부드럽게 흡입한다. 표면이 일정하지 않은 카페트나 침구 위에도 막힘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2중 터보 싸이클론 필터링이 장착돼 있어 먼지통이 가득 찬 경우에도 흡입력이 줄어들지 않고 최대 40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메인브러쉬 외에 침구브러쉬, 다용도브러쉬, 틈새브러쉬 등 다양한 노즐을 기본으로 제공하여 다양한 장소에서 적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집안 구석구석 보이지 않는 틈새까지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 물걸레키트 장착 시엔 먼지 흡입과 물걸레질을 동시에 할 수 있어 바닥의 이물질과 얼룩을 한번에 편리하게 제거할 수 있다.

디디오랩 청소기는 5중 필터링 시스템이 적용돼 0.3㎛ 크기의 초미세먼지까지 99.9% 걸러내 깨끗한 공기만을 배출하는 것도 장점이다. 한 손에 잡기 쉬운 210mm의 폭과 최대 1100mm의 높이로 허리를 굽히지 않고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으며, 무게도 2.5kg으로 가벼워 손목에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 쉽게 컨트롤 할 수 있다.

디디오랩 관계자는 “핸디청소기는 총 6가지 노즐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장소에서 적절한 사용이 가능하다”며 “무선핸드청소기 본체는 물론이고 구성품까지 모두 거치가 가능한 거치대가 포함되어 있어 간편하고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