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자전거 용품을 위한 '2023 오르트립 전시회'
프리미엄 자전거 용품을 위한 '2023 오르트립 전시회'
  • 고아라
  • 승인 2023.03.06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 아웃도어 방수가방 브랜드 오르트립이 3월 9일부터 10일까지 경기도 과천 가원술관에서 '2023 오르트립 전시회'를 개최한다.

독일 방수가방 브랜드 오르트립을 국내에 전개하는 아이엘인터내셔널은 매년 봄 과천전시회를 통해 오르트립 제품 라인업을 전체적으로 보여주는 한편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는데 이번 전시회는 코로나 펜데믹으로 인해 3년만에 열리는 전시회이다. 도매점을 위한 전시회이며 일반 참관객의 입장은 제한된다.

오르트립의 패니어, 핸들바가방, 시티용가방, 바이크패킹 제품 등 주요 제품들과 더불어 독창적인 어댑터 전문제조사 릭센카울사의 주요 어댑터 제품, 에스큐랩의 411 이너바엔드 등 자전거용품 부문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들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오르트립사의 인기 모델 핸들바 가방 시리즈 중 얼티메이트 7리터급의 디자인이 상단면에 스마트폰 등을 수납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모두 변경되었으며 8.5리터 L사이즈는 공급이 중단된다. 신형 탑튜브용 가방 퓨얼팩은 기존 지퍼 방식에서 마그네틱 방식으로 진화하여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아이엘인터내셔널에서 전개하는 SKS사의 다양한 종류의 머드가드 제품들을 선보인다. SKS는 머드가드로서는 유럽 최고의 브랜드로 인정 받고 있으며 수많은 유럽 완성차 브랜드들이 선택하고 있는 제품이다. 전시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아래 연락처로 참가 신청 후 방문하면 된다.

참가문의

담당자 : 심완보 영업 부장 / 이메일 : info@citybike.co.kr / 전화 : 03-383-093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