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디오랩 무선 청소기, 네이버 쇼핑라이브 구매 1위
디디오랩 무선 청소기, 네이버 쇼핑라이브 구매 1위
  • 정상용
  • 승인 2023.03.02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케어 가전 브랜드 디디오랩(DDO LAB)이 무선 진공 청소기 론칭 기념으로 진행한 네이버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라이프 부문 구매 1위를 기록했다.

디디오랩은 지난 21일 화요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신제품 출시 기념 무선 청소기 첫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50만원 상당의 구매 인증 경품과 최대 35%의 할인 혜택 등 역대급 이벤트로 많은 시청자가 유입되며 동시간대 라이프 부문 판매 1위를 달성했다.

디디오랩 청소기는 먼지 흡입과 물걸레질을 동시에 할 수 있는 2 in 1 제품이다. 먼지 흡입의 경우 최대 105AW와 27,000PA의 강력한 흡입력으로 튼튼한 생수통도 단번에 쉽게 찌그러뜨릴 수 있어 작은 쌀알부터 입자가 큰 생활쓰레기까지 부드럽게 빨아들인다. 1회 충전 시 최대 40분까지 강력한 흡입력 세기가 유지되며 먼지통이 가득 찬 경우에도 흡입력이 감소하지 않는다.

전용 물걸레 키트에 극세사 물걸레 2개와 먼지 흡입구가 장착돼 있어 청소 과정에서 바닥의 먼지제거는 물론 물걸레 청소기 기능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먼지 흡입 없이 물걸레 기능만 작동하는 것도 가능해 물걸레 청소기 기능만 단독 사용도 가능하다.

디디오랩 무선 진공 청소기는 2중 싸이클론을 비롯해 5중 필터링 시스템이 적용돼 있어 청소기 사용 중 발생하는 미세먼지도 최소화 해준다. 강력한 흡입력으로 먼지를 빨아들인 후 2중 싸이클론, 금속망필터, 상부배기필터, H13 필터 등을 거쳐 공기와 먼지를 분리하고 초미세먼지를 걸러 깨끗한 공기만을 배출한다.

디디오랩 관계자는 “무선 진공 청소기는 총 6가지 노즐로 구성되어 있어 물걸레 청소기뿐 아니라 다양하게 활용해 사용할 수 있다”며 “먼지량에 따라 자동으로 흡입력이 조절되는 스마트 기능도 있어 더욱 편리하게 청소기 사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