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컨설팅, ‘출신 학교별 탑보딩스쿨 합격 커트라인 공개’ 세미나 개최
나무컨설팅, ‘출신 학교별 탑보딩스쿨 합격 커트라인 공개’ 세미나 개최
  • 정상용
  • 승인 2023.02.27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탑보딩스쿨 입시 전문 나무컨설팅이 국내외 한국 중학생과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20년 컨설팅 경력을 통한 합격생 케이스를 공개하고, 미국 명문 보딩스쿨 2024년 가을학기 입시 프로세스와 출신 학교별 합격 노하우 공개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미나는 다가오는 3월 4일(토), 8일(수), 25일(토), 29일(수) 오전 11시에 서울 본사에서 진행되며, 나무컨설팅 본사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71 PSG빌딩 8층에 위치해있다.

한국에서의 보딩스쿨 인지도가 높아짐에 따라 매년 보딩스쿨 지원율은 상승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일반 중학교를 다니는 학생부터, 세인트폴 서울, 코너스톤, BIS 등 잘 알려진 비인가 국제 학교, 한국 국제학교, 채드윅 등 인가 국제 학교, 그리고 해외 유학 중인 한국 학생들까지, 지원자의 교육 배경도 다양해지고 있다. 일반 한국 중학교를 졸업하며 2023년 가을학기 탑 보딩스쿨에 지원한 한 학생은 “학교 선생님들의 추천서와 성적표 등 일반적인 입시와는 다른 부분들에 대해 친절하게 설명해 주시고 지도해 주셔서 한국 중학교에서도 어려움 없이 합격이 가능했다”라고 전했다.

미국 명문 보딩스쿨 입시 컨설팅 전문 나무컨설팅은 2023년 가을학기 시즌을 마무리하며 “교육 배경이 다양해짐에 따라 보딩스쿨 합격 준비 전략도 상이하게 계획해야 한다. 또한 학생별, 출신 학교별 별도의 계획과 관리가 필요하다”라며 세미나를 통해 학생들의 출신 학교별 지원 프로세스 및 합격 케이스 스터디 과정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나무컨설팅은 2023년 가을학기 원서를 준비하며 나무컨설팅 탑 보딩 합격을 위한 전략으로 ‘학생별 커스텀 원서 준비 전략’을 시행하였으며, 다양한 사례들의 성공적인 입시 케이스를 가진 컨설팅 업체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나무컨설팅은 미국 고등학교 입시 시험인 SSAT 와 공인 영어 시험 TOEFL을 최대 역량으로 준비할 수 있게 돕고 있다. 더 나아가 원서로 전부 담아낼 수 없는 예체능 계열 학생들의 경우에는 보딩스쿨 입시 전문가의 지도하에 계열별 전문 포트폴리오와 웹사이트 제작으로 학생들의 성향과 특징을 학교에 어필하는 전략 등 학생 개개인의 장점을 살린 원서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전문 컨설턴트와 학생의 1:1 미팅을 통해 원서를 진행하며 필요한 모든 부분에 대해 보다 폭넓은 지원을 제공한다. 또한 중요도가 매년 올라가는 인터뷰는 주기적 모의 인터뷰와 학생과 함께하는 학교 조사를 통해 학생이 지원하는 학교에 대한 이해도를 넓힐 기회와 인터뷰 팁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보딩스쿨 입시 준비 기간은 학생마다 차이가 있지만 대략 1년 정도라고 알려져 있으며, 컨설팅을 통한 전문적인 지도 및 도움은 빠를수록 아이가 원하는 학교에 합격하는데 유리하다.

나무컨설팅은 2022년부터 2023년 국내외 보딩스쿨 지원을 희망하는 학생을 대상으로 2024년 가을학기 입시 준비를 위한 선착순 모집을 진행 중에 있다. 관계자는 “내년 2024년 가을학기를 준비하는 학생 및 학부모라면 기본적인 유학 준비부터 시작하여 학업, 공인시험, 원서까지 전략적이고 체계적인 준비를 위해 충분한 시간을 두고 준비할 것을 권유 드린다”라며 이번 세미나 참여를 독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