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로이드 없는 흉터연고, 자담유 스카바이겔 인기
스테로이드 없는 흉터연고, 자담유 스카바이겔 인기
  • 정상용
  • 승인 2023.02.24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담유(ZADAM:U)의 흉터연고 ‘스카바이겔’이 43종의 스테로이드가 일절 들어 있지 않은 안전한 제품으로 입소문을 얻으며 최근 14차 물량을 완판 시키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자담유 스카바이겔은 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의 의료기기 제조 인증(제인 16-4723호)을 받은 제품으로, 공인기관으로부터 스테로이드 성분 43종에 대한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하여 아기부터 임신부, 수유부에 이르기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자담유 스카바이겔은 실리콘 겔이 흉터에 얇은 막을 형성해 외부 물질이 닿는 것을 차단하고 콜라겐 생성 정상화를 유도해 화상이나 수술흉터, 여드름 관리 등에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기존의 흉터연고들과 달리 부드럽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끈적임이 남지 않아 자외선 차단제나 화장품과도 함께 쓰는 것이 가능하다.

다만 의료기기인 만큼 사용 시 주의가 필요하다. 개방된 상처나 새롭게 난 상처, 점막이나 눈에 가까운 부위에는 사용을 피해야 하며 항생제나 다른 피부 치료제를 바른 후에는 사용하지 말아야 한다. 피부 발적, 동통, 자극감 등의 이상 반응 시 의사나 약사와 상의해야 한다.

자담유 관계자는 “스카바이겔은 의료기기 인증 받은 흉터제거 및 화상연고로, 미국 FDA에도 등록을 완료해 믿고 사용할 수 있다”며 “오래된 흉터는 물론이고 새로운 흉터까지 간편하게 관리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자담유는 흉터 관리에 더욱 도움을 주기 위해 흉터제거연고와 함께 사용하는 흉터밴드 ‘스카바이겔 밴드’도 선보이고 있다. 스카바이겔 밴드는 0.1mm의 얇은 필름 형태로, 제왕절개흉터와 같이 옷과 마찰이 잦은 부위에 사용하기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