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경력 10년으로 온가족 미국 영주권 취득 방법” 나무이민 설명회 개최
“직장 경력 10년으로 온가족 미국 영주권 취득 방법” 나무이민 설명회 개최
  • 정상용
  • 승인 2023.02.23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무이민은 직장 경력 10년으로 온가족이 영주권을 취득할 수 있다는 주제로 2월 24일(금)과 3월 2일(목), 3일(금)에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미국 유학·영주권 분야에 대한 고객들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된 이날 설명회에는 미국 유학 전문 컨설턴트를 비롯한 나무이민 관계자가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설명회에선 '영주권 취득'을 통해 자녀 유학과 미국 내 신분 문제를 동시에 해결하는 방안이 다뤄진다. 나무이민 ‘온가족 영주권 프로그램’은 주 신청자가 부모님 중 한명으로 진행되며, 주 신청자를 비롯한 모든 가족이 미국 영주권 취득을 받는 프로그램을 일컫는다.

자격 조건만 충족된다면 6개월 이내에 자녀와 함께 온 가족이 빠른 시일 내 입국이 가능하다. 또한 입국 후 자녀의 국공립 초중고 무상 교육이 제공된다는 것이 타 프로그램과 차별화된 장점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설명회는 미국 내 영주권의 경제적‧사회적 가치와 다양한 혜택과 더불어 영주권 취득 절차 및 나무이민 영주권 취득 현황 등에 대해 안내할 예정이다.

특히 미국 이민 방법과 현 정책 등을 분석함으로써 자녀 교육-영주권 취득-정착 연계가 성공적으로 완성될 수 있도록 구체화 된 가족 이민의 방향성을 제시한다고 전했다.

미국내 영주권 승인 1위 나무이민의 에릭 정 부사장은 "최근 자녀 미국 유학 후에 국내외 영주권 취득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며 "이 속에서 영주권 취득을 통한 적절한 이민 전략을 세우는데 도움을 드리기 위해 설명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어 "영주권이 자녀의 교육과 신분 안정에 기여하는 동시에, 온가족 영주권 프로그램은 최단기간 온 가족 출국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의의가 크다"고 전했다.

나무이민 온가족영주권 프로그램은 77건의 승인 실적과 100% 영주권 취득 성공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36건의 케이스가 순차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번 설명회 예약은 나무이민 대표번호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