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영양제 에이플퍼피, 게쓰왓(Guess What?)에서 나연-희두 커플이 소개
강아지 영양제 에이플퍼피, 게쓰왓(Guess What?)에서 나연-희두 커플이 소개
  • 정상용
  • 승인 2023.02.21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승연애2’에 출연해 주목을 받고 있는 이나연, 남희두 커플이 HQ+ ‘게쓰왓(Guess What?)’ 프로그램에서 강아지 영양제 ‘에이플퍼피’를 소개했다.

평소 반려견을 키우고 있는 이나연, 남희두 커플은 방송에서 강아지의 관절 및 눈 건강을 미리 챙길 수 있는 솔루션으로 에이플퍼피의 2가지 영양제 제품을 퀴즈와 함께 소개했다.

방송에서 나연, 희두 커플은 “기호성부터 영양 성분까지 반려견을 향한 세심한 배려가 가득한 영양 간식 제품”이라며 “알러지를 유발하지 않는 가수분해 성분들로 만든 강아지 영양제로 강아지 건강에 큰 도움이 될 만한 좋은 간식”이라고 전했다.

에이플퍼피 관계자는 “에이플퍼피 워크는 트릿 형태의 강아지 관절 영양제 제품으로 강아지 관절, 연골, 뼈 등에 좋은 필수 영양소를 포함해 슬개골 탈구를 예방할 수 있다. 또한 ‘에이플퍼피 비전’은 강아지 눈물 영양제 제품으로 눈 건강의 사이클을 완성하는 고기능성 원료가 포함되어 눈과 피부 염증 완화 및 눈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두 제품 모두 높은 기호성과 함께 소화 도움, 체중 조절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이 포함되었으며, 누적 판매 2,500만정을 돌파할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이플퍼피는 반려동물 식품 관리사와 수의사, 건강식품 전문가가 설계한 반려동물 건강 솔루션으로 ISO, HACCP 인증 시설에서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쳐 생산되고 있으며, 현재 에이플퍼피 공식몰을 통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