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래지 않는 꿈처럼 튼튼하고, 모두의 꿈처럼 특별한
바래지 않는 꿈처럼 튼튼하고, 모두의 꿈처럼 특별한
  • 신은정 | 양계탁 사진기자
  • 승인 2023.02.20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레고리×GOALSTUDIO' CLASSIC DAY 데이팩 백팩 GS

그레고리의 클래식 라인 데이팩이 GOALSTUDIO와 만나 ‘PACK YOUR GOAL, GAME ON’ 컬렉션으로 다시 태어났다. 새로운 해, 새로운 꿈을 함께할 믿음직한 지원군이다.



해가 바뀌고 정신없이 1월을 보내고 나면, 2월에는 일상에 다시 불을 지필 시간이다. 과거를 점검하고, 운동과 공부를 시작하고, 미래를 계획한다. 매년 찾아오는 찰나의 열정이지만 날이 갈수록 계획한 미래는 뚜렷해진다. 올해도 느리지만 하나씩 이뤄갈 꿈을 향한 일상의 모든 여정에 함께할 가방을 찾는다. 바래지 않는 꿈처럼 튼튼하고, 모두의 꿈처럼 특별한 가방. 두 손과 두 발을 자유롭게, 내 삶을 구속하거나 제한하지 않는 백팩으로.


탐험 정신을 서포트하는 그레고리와 꿈(GOAL)을 향해 도전하는 사람들을 응원하는 GOALSTUDIO가 협업한 ‘PACK YOUR GOAL, GAME ON’ 컬렉션이 출시됐다. 골스튜디오는 3억 명 이상의 축구팬들과 소통하는 세계 최대 축구 미디어 골닷컴의 인사이트와 론칭한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로, 이들이 말하는 꿈(GOAL)은 삶을 원하는 대로 만들어 가기 위한 정신이고 추진 력이며, 이번 컬렉션의 임무는 사람들의 여정에 언제나 함께 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하는 것이다. 아웃도어 브랜드의 기술력과 일상생활에 적합한 백팩 디자인의 그레고리와 스포츠의 건강한 정신을 제품에 담아 다양한 사람들과 소통하며 건강한 사회를 만들고자 하는 골스튜디오의 철학이 공감대를 형성하며 ‘PACK YOUR GOAL, GAME ON’ 컬렉션이라는 결과물을 만들어 냈다. 일상과 애슬레저 활동, 휴가를 즐길 때 등 모든 상황에 적합한 제품들을 출시했으며, 모든 제품은 나일론 소재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컬렉션 중 선택한 제품은 그레고리의 대표적인 백팩 가운데 하나인 데이팩이다. 데이팩은 그레고리의 시작부터 함께 했던 클래식 라인으로, 오래된 역사 속에서 우수한 기술력을 꾸준히 인정받고 있다. 이번 컬렉션의 데이팩 백팩은 브랜드 창립 이래 45년 이상 유지한 물방울 모양의 실루엣 외관에 베이지와 그린 색감을 조합해 포인트를 줬다. 베이지 색상을 배경으로 마찰이 많이 발생하는 부분인 바닥면에 적용된 내구성 강화 원단에 그린 포인트, 그레고리 시그니처인 천연가죽 지퍼풀러가 더해졌다.


믿고 그레고리로 가는 이유는 트렌디한 디자인에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는 꼼꼼함 때문이다. 트레킹폴 장착용 스트랩과 뛰어난 내구성이 특징인 EVA 폼으로 제작된 숄더 하네스, 위치 조절이 가능한 가슴 스트랩과 효율적인 하중 분배를 위한 힙벨트 디자인이 기능적인 우수함을 보여준다.
수납부 또한 넉넉하다. 튼튼한 YKK #10 지퍼를 사용하고 별도의 메시 지퍼포켓을 포함한 메인 수납부와 소형 소지품 수납을 위한 전면의 지퍼 포켓. 여기에 랩톱, 태블릿, 문서 등을 별도 보관할 수 있는 내부 슬리브 포켓까지. 싱글 포켓 또는 투 웨이 포켓을 착장할 수 있는 8링 디테일도 더해졌다.



FEATURE
용량 26L
무게 0.76kg
사이즈 16.5×45.5×40cm
소재 나일론 100%
가격 20만9천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